상여자의 Simple Recipe (1000+상여자 포차 골뱅이 편)

in #kr-food7 years ago

IMG_1859.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월요일은 많은 사람들에게

힘든 날인것은 분명 한것 같습니다.

이틀간의 꿀맛같은 휴식 뒤라 후유증도 있을테고

한주의 시작이라는 중압감 때문일수도 있을테고요.

어제는 유난히 힘든

월요일을 보내신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요~

그중 저도 한사람이었고요...

퇴근 무렵 천상씨에게 톡이 하나 날아옵니다.

천상: 바로 집으로 와~

나: 왜? 나오늘 꿀꿀해~ 밖에서 이슬이나 한잔 하자~

천상: 나도 꿀꿀해. 일단 집으로 와~

그래서 발길을 재촉해 집으로 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도착한 저는 빵 터지고 맙니다.

분명 집은 집인데 술집이네요 ㅋㅋㅋ

저 없는 사이에 사진도 다 찍어놓고...

전 할게 없네요~~

손님답게 맛있게 먹어주면 되겠죠??

자~~~

1000+상여자 포차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오늘의 메뉴는

새콤 달콤 골뱅이 + 쫄면 되겠습니다~

주종은 다양하게 갖춰져 있으니

골라 마시는 재미까지 가득합니다!!~

오예!!~~~

IMG_1869.JPG

재료: 골뱅이, 쫄면, 오이, 양파, 사과, 파, 깻잎

양념장: 고추가루 3큰술, 간장 3큰술, 설탕 3큰술, 식초 2큰술, 마늘 1큰술, 깨 1큰술

(양념장 비율은 식초와 마늘만 뺴고

다 1:1로 잡으시면 됩니다.

만들면서 맛 보시고 가감하세요!~ )

IMG_1875.JPG

하나. 준비한 재료는 비슷한 모양으로 썰어준비합니다.
(재료들을 비스한 두깨나 모양으로 만들어줘야 식감이 더 좋답니다.)

IMG_1856.JPG

둘. 준비한 양념장도 잘 섞어 준비합니다.

IMG_1849.JPG

셋. 이떄쯤 준비한 쫄면을 삶아줍니다.

IMG_1867.JPG

넷. 볼에 준비한 야채와 골뱅이를 넣고

IMG_1854.JPG

양념장을 넣어 쉐끼쉐끼... 끝...

IMG_1871.JPG

예쁜 접시에 맨 밑에 쫄면을 깔고 위에 골뱅이를 올립니다.

IMG_1865.JPG

이렇게 하면 양념장이 스며들어

더 맛있는 골뱅이 쫄면을 맛볼수 있답니다~~

(취향에 따라 진미채나 황태채를 추가 하셔요. 면도 본인 취향껏~ 준비하세요!
전 배나 사과도 넣는 편인데요 시원한 맛과 새콤함 맛이 아주 그만 이랍니다. )

안주가 하나라니 말도 안되죠~

그래서 준비한 콘치즈~~

IMG_1852.JPG

재료: 스위트콘, 마요네즈 한큰술, 피자치즈

IMG_1861.JPG

하나. 물기를 뺀 스위트콘을 볼에 넣고

IMG_1870.JPG

마요네즈 한 큰술을 넣어 쉐끼쉐끼 해주세요.

IMG_1874.JPG

둘. 팬에 준비한 콘을 올리고

IMG_1862.JPG

위에 피자치즈를 예쁘게 올려주면 끝!!

직화 가능한 팬에 올려서 가스레인지에 올려주셔도 되고

저처럼 오븐 사용하셔도 되고

또 전자렌지 사용가능한 그릇을 사용하셔서

전자렌지에 돌리셔도 됩니다.

IMG_1864.JPG

짠!!~~ 비주얼 끝장이죠??

맛도 끝장!!!!~~

그리고 이 집 사장님 서비스 좋네요!~

IMG_1853.JPG

서비스 황도도 잊지않으십니다.

황도에는 방울토마토를 넣으면 훨씬더 맛있다는 사실!!!!

자~~~ 이제 시작해볼까요??

IMG_1855.JPG

어느샌가 BGM도 잔잔하게 깔리네요~

한잔 해볼까요??

오예~~ 술이 정말 술술 들어갑니다.

아.. 이집 잘하는 집 맞아요~~

IMG_1860.JPG

IMG_1872.JPG

안주도 끝짱나게 맛있어요~~

IMG_1873.JPG

황도도 한입!!!

IMG_1850.JPG

언니~! 나도 한입 주세요~~

아련돋는 우리 강아지~ 😁

가끔은 술을 마실수 있다는게 참 다행이란 생각이 들어요.

힘든날은 이렇게 한잔의 술이

열마디 위로보다 나을때가 있거든요.

그래야 또 내일을 살겠죠? ^^

오늘 하루도 힘드셨을 여러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

우리 다같이 힘내보아욧~~ ^^

IMG_0378.PNG

오늘 같이 힘든날은 @rt4u님의 멋진 작품으로 마무리 해야해요~~ @rt4u님 감사합니다~ ^^

Sort:  

황도!!!!!!! 크~~~ 지대루네요 소면이 아니구 쫄면이라.......... 음.... 쫄깃한식감이 골뱅이 와 어우러지니 한결 좋겠군요 또한 옆에 올리는게 아니구 밑에 갈아놓는다. 이또한 기막힌 팁입니다. 자 출연 합시다 이제 냉.부 부터 시작하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올패쓰님~~ 냉부에 제가 이겨먹을 사람이 있을까요? ㅋㅋㅋ
아침부터 기분 좋은 상상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하늘이 파랗고 너무 이뻐요~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요리도 장난아니지만...종류별로 있는 술도 눈에 들어오네요 ㅋㅋㅋㅋ
주당일거라고 생각은 했는데...평일에 이 정도면... 주말에는 장난 아니겠네요... ㅋㅋㅋㅋㅋㅋ

그저 디스플레이 용으로다가 ㅋㅋㅋㅋ
라고 하면 믿으실런지... 😁

막걸리, 소주, 맥주~ 올투게더 에브리띵~ 적합 술안주 등극 입니다~!!
역시 @rosaria 님~!!

오예~~~ ㅎㅎㅎㅎ
오늘은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
부디 행복하셨기를 바래봅니다~~

와 ...퇴근시간 다되니까 ..

이런먹스팀을 ....배고프군요 ㅠㅠ

히힛~~ 정스님 정답입니다!!! ^^ 먹스팀은 자고로 퇴근시간이죠~~
맛난 저녁 드셔요 ^^

순식간에 안주가 3개나!!
친구들하고 놀러갔을때 골뱅이는 비빔면과 함께해서 골뱅이 소면이 됐었는데, 라면 면발이 아니고 쫄면!! 매우 탐납니다 :D

^^ 라면도 완전 좋죠~ 쫄면도 탱글탱글 맛이 일품이랍니다. ^^
웅님~ 맛난 저녁 드셔용~~ ^^ 감사합니다~~~

Good post. Visit my post in my blog @auliasiddiq

Good post. Visit my post in my blog @auliasiddiq

이궁 허기지네요....^^

율님~~~ ^^
저녁은 특별히 더 더 더 맛나게 드셔요~~~ ^^

뱃속에 공복이 찾아 올때쯤 훅! 들어오시는 로사님 요리ㅋㅋㅋㅋ아....오늘은 고기 먹을 겁니다....조금만 참겠습니다 ㅋㅋㅋㅋ

ㅎㅎㅎ 공복이 되길 기다리는 무서운 여인이 되겠어요 야야님~~
고기 맛나게 드셔용~~ ㅁ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97.49
ETH 2619.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