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밥버거 편)

in #kr-food7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는 혼자만의 주말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모처럼 약속도 없는 주말...

하루종일 밀린잠이나 자야겠다 싶었습니다.

그런데 하필

약속 없는 주말... 왜 이리 날씨가 좋단 말인가요.

하늘은 맑기만 하고...

식구들이 모두 나가고 혼자 한시간쯤 지났을까

회사만 가면 미친듯이 오던 잠이

오늘은 왜 인지 하품조차 나오지 않습니다.

요망한것...

친구와 카톡 수다 중

서로 심심하다며 징징대다

결국 집으로 소환 시킵니다.

한시간쯤 후 친구가 도착 합니다.

혼자가 아닙니다.

재빨리 우리 개딸들은

방으로 피신시킵니다.

6살 남자아이 4살 여자아이.

보자마자 '이모~' 하며 달려듭니다~~

만날때마다 몇시간씩 몸을 날려가며

놀아줬던 것이 효과가 있네요~ ^^

점심은 생각이 없다기에 간단한 다과를 내고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갈무렵

아이들이 보이지 않습니다.

뭔가 느낌이 좋지 않습니다.

설마...

하던 찰나

큰아이가 손에 브루마블을 들고 나타납니다.

으악~~~~~

사실 큰아이는 브루마블 오래하기 챔피언입니다.

걸리는 날은 무릎이 나가는 날입니다.

그런데

그걸 찾아내버리고 맙니다.

역시 판을 깔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저는 챔피언에서 잡혀

장장 4시간동안 땅을 팔고 사며

신나는 하루를 보냅니다.

둘째가 심심해 보이길래

뽀로로 노래를 틀어줬습니다.

따라하라며 춤을 가르쳐 주네요~

하하하하

이것도 30번은 춘것 같습니다.

그사이 육아에 지친 친구는 꿀같은 낮잠을

간만에 잤다고 하네요..

그래 친구야 니가 행복하면 됐어..

없던 다크서클이 생긴것 같습니다.

점심을 안먹어서 배고프다는 아이들을 위해

간단하게 밥버거를 만들었습니다.

IMG_0290.JPG

재료: 밥, 볶음김치, 참치, 꼬들단무지, 달걀, 마요네즈

IMG_0293.JPG

하나: 달걀 후라이 한장 부쳐냅니다.

IMG_0294.JPG

둘: 볶음 김치를 만들어주세요~

이때 김치에 국물이 남아있어선 안돼요~ 김치국물이 없을정도로 달달 볶아주세요~

IMG_0295.JPG

셋: 기름을 뺀 참치에 마요네즈 한숟가락을

넣어서 쉐끼쉐끼 해주세요.

IMG_0298.JPG

넷: 작은 볼에 랩을 두르고 거기에 차례대로

IMG_0302.JPG

재료를 쌓아 완성 해주시면 끝!!!

이때 재료는 꾹꾹 눌러 담아주셔야 무너지지않아요~

모처럼 이모집에 온 아이들에게 좀더 특별해 보이고 싶어

IMG_0297.JPG

달걀 하나를 삶아 노른자를 잘게 부숴서

맨 위에 깔아줍니다.

그릴에 소세지, 단호박, 양파, 통마늘 구워서 같이 올려줘봤습니다.

IMG_0311.JPG

ㅎㅎ 나름 멋좀 부려봤습니다~

IMG_0306.JPG

어떤가요??

IMG_0320.JPG

다행히 아이들이 좋아해줍니다.

밥 다 먹고 또 뽀로로 춤을 10번 정도 춥니다.

이제야

잠이 듭니다.

역시 아이들은

잠 잘때가 제일 이쁜것 같아요~~ ㅋㅋㅋ

IMG_0316.JPG

친구와 맥주 한캔 나눠마시고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며

간만에 소중한 주말 밤을 보냈습니다.

여러분도 소중한 주말 보내셨겠지요~ ^^

남은 주말도 행복하게 마무리 하세요!~

IMG_0378.PNG
이 그림만 보면 힘이 넘쳐 납니다. @rt4u님 감사합니다. ^^

Sort:  

오늘도 무언가 쉐끼쉐끼 해버리신 상여자 셰프님
역시 음식 만드는 멘트중 쉐끼쉐끼는 백미중에 백미 입니다당~^^ 언제 보아도 미소를 짓는 동시에 자꾸만 한번더입으로 따라 하게 됩니다 ㅋㅋ 오늘도 정말 맛난 밥버거 눈으로 맛있게 먹고 만들어 보구 갑니다

오늘도 @allpass님의 칭찬에 어깨가 으쓱합니다. ^^
저의 음식에 항상 쉐끼쉐끼가 빠질순 없지요~ 히힛~~~ 그걸 알아봐주시다니 역시 @allpass님의 센스쟁이~ ^^
이제 날씨가 좀 시원해져서 깜지와 산책하기도 좀더 수월 하시겠어요~ ^^ 항상 감사합니다~~

네 숙제는 해야 개운하지요 오늘도 좀더 야심해지면 또 동네늘 어스렁거려야 겠지요 지금은 잠시 휴식을 취하며 코를 골구 계십니다 시끄럽게 시리~~^^

장장 4시간동안 땅을 팔고 사며 이것도 30번은 춘것 같습니다.장장 4시간동안 땅을 팔고 사며 이것도 30번은 춘것 같습니다.장장 4시간동안 땅을 팔고 사며 이것도 30번은 춘것 같습니다.장장 4시간동안 땅을 팔고 사며 이것도 30번은 춘것 같습니다.장장 4시간동안 땅을 팔고 사며 이것도 30번은 춘것 같습니다.장장 4시간동안 땅을 팔고 사며 이것도 30번은 춘것 같습니다.
.....
..... 대단하십니다...

ㅎㅎㅎㅎ그덕인지 어제는 하루종일 방바닥과 하나가 되어 지내야 했답니다. ^^

계란노른자까지 음아직까진견딜만하군했는데 그릇에뭐가잔뜩있네요??ㅠ 배고파...

ㅎㅎㅎ 코부니님~~ 이제 슬슬 저녁 먹으면 되지 않을까요?? ^^
맛난 저녁 드세요!!~

브루마블. 예전에 처음해봤을때 놀라운 게임이었죠&^
밥버거 만들랴 애들하고 놀아주랴 만만치않으셨을듯요.

ㅎㅎㅎ 아이들에겐 여전히 신나고 재미있는 게임임에 틀림 없는것 같아요~ ^^
하루가 어떻게 갔는지 모르겠어요~ ^^ 역시 아이들 키우기란 보통일은 아닌것 같아요 ^^

ㅎㅎ 친구분 위해서 주말 봉사하셨네요? 브루마블... 무릎 뿐만 아니라 허리에도 타격이 심한 보드게임이지요. 수고하셨네요~

ㅎㅎㅎ 네네 정말 무릎이며 허리며 마치 몸살을 경험하는듯합니다~ ㅎㅎㅎ @noah326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셨지요~ ^^

캬.. 밥버거 만들기도 쉽고 맛나보이네요.
한번 만들어 봐야겠어요.
잘 보고 갑니다~~

네네 정말 쉬워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으로 뚝딱 만들어줄수 있을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아마군님~~ ^^

와 맛있어보여요 ㅠㅠㅠ배고픈데.. 팔로우하고 업보팅 하고갑니당

@burooo님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

우는아이도 그치게하는 뽀로로의 힘을 빌리셨군요 ㅎ

ㅎㅎㅎ 역시 뽀로로는 아이들의 대통령이 맞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맛있겠네요 직접개발하신거?

요즘에 밥버거는 시중에 많이 팔거든요~ 한번 따라 만들어 봤답니다. ^^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엄청난 시간표군요....ㅋㅋ @rosaria 님도 즐거운 남은 주말보내세요

4시간의 브루마블이 아마도 큰 영향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 @danbain님 즐거운 주말 보내셔용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30.83
ETH 3105.6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