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카라멜 식빵 팝콘 편)

in #kr-food7 years ago

IMG_2653.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원래 힘든 월요일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새벽

천상 여자씨가 극심한 편두통을 소호해서

밤새

손도 따주고

지압해주고

마사지 해주느라

뜬눈으로 밤을 지새워가며

겨우 살려놨네요 ㅋㅋ

저는 별명이 좀 많아요.

그중 하나는 예진아씨에요 ㅋㅋㅋ

제가 손은 작은데

손아귀 힘이 꽤 센편이에요

그래서 마사지를 하면 효과 만점이지요.

그래서 제가 식구들 여러번 살려냈지요 ㅋㅋㅋ

그래서 아팠다 하면 저를 자꾸 찾아요~

문제는 본인들도 할수 있는데

자꾸 저를 찾는다는거죠~

그렇게 피곤함을

그대로 등에 업고 출근을 했습니다.

이렇게 피곤할땐 달달한게 당기는 법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정말 정말 심플한 요리를 준비 했어요.

이번 연휴엔

아마 재미있는 영화도 많이 해주겠죠?

그때 오늘 만들

이 카라멜 식빵 팝콘을 이용해서

가족들의 사랑을

온몸에 받아보시기를 바랄게요~❤️

IMG_2654.JPG

재료: 식빵 2장, 설탕 4큰술, 물 4큰술, 버터 1큰술, 우유 반컵

IMG_2652.JPG

하나. 식빵은 가위를 이용해서

IMG_2651.JPG

작은 큐브 모양으로 잘라주세요!~

가로 세로 1cm 정도면 좋을것 같아요.

이때 칼보다는 가위가 더 자르기 좋답니다.

IMG_2638.JPG

둘. 준비된 식빵을 팬에 기름을 두르지 말고 중불에서

노릇하게 구워 냅니다.

IMG_2643.JPG

셋. 카라멜 시럽 만들기입니다 .

중불에 후라이팬을 올리고 달궈지면 설탕을 먼저 넣고

IMG_2647.JPG

위에 물을 넣고 끓여주세요.

이때 절대 저으면 안돼요. 그냥 알아서 녹게 잘 두세요.

IMG_2650.JPG

넷. 설탕이 다 녹았다 싶을때 버터 한조각을 넣고 다시 녹여주세요.

IMG_2640.JPG

다섯. 그럼 서서히 색깔이 노르스름하게 변해 갈때

IMG_2642.JPG

우유를 넣고 이때는 주걱으로 휘휘 저어주세요~

어느정도 카라멜시럽이 됐다 싶을때

IMG_2646.JPG

준비한 식빵을 넣고 주걱 두개로 살살 버무려주세요.

IMG_2645.JPG

여섯. 시럽이 골고루 묻은 식빵은

넓은 쟁반에 펼쳐서 식혀주세요. 끝!!

IMG_2639.JPG

이렇게 맛있는 식빵 팝콘이 완성 됐습니다.

아마 영화관에서 파는 카라멜 팝콘보다

깨끗하고 칼로리도 적고

맛은 약 9.6 배 정도 맛있을겁니다~😁

IMG_2648.JPG

우유 한잔 곁들어 먹는다면

정말 최고의 간식이 될거에요!~

IMG_2649.JPG

어른들에게는 보리 음료와 먹어도

아주 궁합이 딱일거에요!!~

레시피 기억해두셨다가 꼭 한번씩 해보셔요 ^^

원래 힘든 월요일 잘 참으셨습니다.

이제 4일 남았어요~으흐흐흐~~~

저는 이제 퇴근 준비하러 가보겠습니다.

여러분 오늘도 고생 하셨습니다~

맛있는 저녁 드세요!!~ ^^

IMG_2456.PNG

이쁜 손글씨를 선물해주신 사랑스런 @sunshineyaya7님께

감사를 전합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ニースのポストと素敵な味。 私はネパール出身で、韓国語は理解できません。 しかし、Googleの翻訳のおかげで。
それを作る方法を教えてくれてありがとう。

うまくいけば、私たちは友達になるでしょう。 あなたの幸せを祈ります。

@alexKARKI

오~이건 할수있겠네요. ㅎㅎㅎ

ㅋㅋㅋ 정말 쉽지요?? 한번 도전해보셔요~😁

오~냉동실에 남아있는 식빵으로 해봐야겠네요ㅎㅎ일단 맥주부터 좀 사러 다녀오고요ㅋㅋㅋ

ㅎㅎ 네네 맞아요~~ 냉동실에 잠자고 있는 빵으로 하면 굿이죠~~~ 맥주와 최고의 궁합!!!

오 이거 한번 해봐야겠네요..
맛있겠습니다.

네네 쉽고도 맛납니다~~ ^^ 꼭 한번 도전해보셔용~~😁

소철님~ 새로운 미션 나왔어요ㅋㅋㅋㅋㅋ 이것은 왠지 쉽게 하실거 같네요ㅋㅋㅋㅋ 정말 식빵에서 저 부분 그냥 먹으면 맛이 없잖아요! 이렇게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

팝콘 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 ㅋㅋㅋㅋ 맛난저녁 드셔용~~😁

식빵 꼬다리로만 만든 과자 있잖아요!!!저 그거 디게 좋아했는데!!!
왜 만들 생각을 못했을까요!!!(일부러 안한거면서 ㅋㅋㅋㅋ)

ㅋㅋㅋ 그 과자 맛나죠~~ ㅋㅋㅋ
긴 연휴에 한번 시도 해보세요 키키님~|❤️

안녕하세요 rosaria님 밤새 고생이 많으셨네요. 사랑이 넘침을 느낍니다.
아주 맛있는 카라멜 식빵 팝콘도 잘 봤습니다. 맥주안주에 아주 좋을 듯
싶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잠을 못자서 몽롱하긴 하지만 마음은 참 편합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셨지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성민님~😁

네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은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랄께요^^

카라멜 식빵이라니! 당장 집에 들어가는 길에 식빵 한줄 사가야 겠습니다.
안그래도 지금 당떨어져서 어지러운데... 확 끌리네요.ㅎㅎ

ㅎㅎㅎ 민아도 아주 좋아할것같아요~~ ^^
당떨어지는 날엔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아마군님 맛난 저녁 드셔용~~😁

로사님 진짜 예진 아씨랑 닮은거 같아요👍🏻👍🏻
식빵 팝콘
어쩜 이렇게 심플레시피를 잘하셔요❤️
쉽고 간편하게 만들수 있는 식재료입니다
굿굿굿

ㅎㅎㅎ 러브흠님~~ ㅋㅋㅋ 예진 아씨라고 부르고 돌쇠같이 일하고 있어요 ㅋㅋㅋ 이제 심플레시피가 점점 바닥이나네요~ 😁

힝 😢
안돼요 ~~
로사님의 심플레시피는 계속되야 합니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32.75
ETH 2977.74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