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햄버거 안부럽다. 집에서 만들어 먹는 "참치전버거" 만들기!!

in #kr-food7 years ago

안녕하세요. "러브"입니다.오늘은 집에서 만든 햄버거 레시피를 가지고 왔습니다. 햄버거 좋아하시죠? 전 집에서 자주 만들어 먹는답니다.햄버거빵이 따로 팔아서 빵만 따로 구입해서 패티나 야채를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만들어서 먹는 걸 좋아해요.오늘은 집에 참치 캔 이 많아서 참치를 넣어 만든 패티로 참치전버거를 만들어 봤어요. 야채나 소스는 취향에 맞게 넣으시면 되고 햄버거용 빵만 따로 있으면 금방 만들 수 있는 메뉴가 아닌가 싶습니다.햄버거를 집에서 해 먹기가 번거롭고 귀찮을 수 있지만 오히려 한 번 만들어 놓으면 양껏 먹을 수 있고 취향에 맞는 재료를 넣을 수 있어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만들어 볼게요^^

<재료>

두부,참치,부추,파프리카,당근,계란1개,전분가루(6스푼),옥수수콘,맛살 <<패티재료
햄버거빵(없으면 식빵가능).슬라이스치즈.상추.그외에 취향에 맞는 소스

<만드는 방법>

참치전 패티는 위에 적힌 패티 재료들을 큰 볼안에 넣어서 섞어준 다음 손으로 패티 모양을 만들어 줍니다.패티를 기름에 튀긴 후 따로 식혀 주시면 됩니다. 햄버거빵은 팬에 살짝 구워 준 다음 원하는 소스를 빵위에 바른 후 상추.치즈.패트등을 올리시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오늘은 만드는 과정 사진을 묶어서 올렸습니다.워낙 레시피 자체가 간단해서 긴 설명이 필요 없을 것 같아서요..햄버거라는 게 특히 집에서 만들어 먹을 경우 가장 큰 장점이 내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어서 참치전 패티 말고도 정말 다양한 패티를 만들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햄버거빵만 구입해 놓으면 저 같은 경우는 패티만 다르게 해서 자주 먹는데 이거 생각보다 간편하고 아주 좋네요..조카들 가끔 놀러 오면 이렇게 햄버거를 직접 만들어주는데 반응이 아주 좋습니다.아이들 먹거리 신경 쓰이시면 집에서 간단하게 햄버거를 만들어 주세요. 아이들이 싫어하는 몸에 좋은 재료들을 패티로 만들어서 주면 아이들은 좋다고~맛있게 먹는답니다^^

Sort:  

엄마가 어렸을때 집에서 수제햄버거 많이 해주셨는데 ㅠㅠ 생각나네요 ㅠㅠ 이거 보여드리면서 만들어달라고 부탁드려봐야겠어요ㅠㅠ!!!!!!!! 다른 분들도 많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리스팀 꾹 누르고 갈게요! 좋은 글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고 리스팀까지 감사합니다 ㅠ
부족한 레시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올려야겠어요^^
오늘 저도 기분 좋은 하루가 될것같아요 ㅋㄷ
감사해요^^

와앗 소고기패티 안부럽습니닷ㅇㅂㅇ 진짜맛있겠어요ㅇㅂㅇ

감사합니다 ㅋㄷ
소고기패티와 비교해주시다니 ㅎㅎ참치 녀석 보람있겠는걸요?^^

참치전에 햄버거..ㄷㄷ 새로운 조합이네요.

참치캔으로 이렇게 만들어 먹으면
나름 고급진 패티 안부러워요^^
아주 맛있답니다 ㅋㄷ

정성과 실력이 느껴져요!!! 저는 자취를 하는데, 앞으로 많이 많이 배워가도록
하겠습니다+_+

댓글 감사합니다 ㅋㄷ
사실 ㅠ 요리를 하고 올린다는게 쉽지 않아요~
그걸 알아 주시는것 만으로도 너무 감사합니다~

와... 이건 거의 파는 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고에서 나오는 햄버거인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

ㅎㅎㅎ헉.. 광고에 나오는 햄버거란 표현에 기분이 굉장히 좋네요 ㅎㅎ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나름 모양은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빵이 좀 그럴싸해서 그런듯 싶어요 ㅎㅎ

오오 이렇게도 만들어 먹을 수 있네요 ㅋㅋㅋ 진짜 햄버거 같아요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이렇게 패티를 다양하게 만들어 먹을수있다는 장점이 있죠~ ㅋㅋ
그래서 자주 해먹게 되는것 같아요 ^^ 진짜 햄버거같나요 ?ㅎㅎ 표현이 귀엽네요 ㅎㅎ

안부러울만 하네요 너무나 맛있겠습니다.
아침 식사도 못한 지금 이 글 읽으니 바로 꼬로록~거립니다.
공유 감사드립니다. ^^ 팔로우 남기고 가요~

감사합니다 ^^ 저도 맞팔했어요^^
배고플때 이런 사진 보면...더 괴롭죠 ㅎㅎ
어여 맛난 점심 하세요^^

넵 오늘은 김치전 먹습니다 ㅎㅎ
즐거운 오후 되세요~~

와 이게 더 맛있어 보이는데요 ~? ㅎㅎ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ㅋㄷ
저도 놀러갈게요~팔로우와 보팅과함께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뭐든 집에서 만들어 먹는게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와... 사진보자 마자 입에서 침샘이 ...
팔아도 되겠어요 비주얼이 장난아니네요 ^^

수제버거 좋아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74.49
ETH 2666.0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