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하기 귀찮은 주말엔 토스트가 최고!! 칠리새우와 토스트의 만남!! "칠리새우볶음 토스트"만들기!!

in #kr-food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러브"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지요? 주말이 되면 밥하기 싫으시죠?.전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밥하기 귀찮은 주말엔 간단하게 토스트를 해 먹습니다.집에 남은 칵테일새우가 있어서 칠리새우볶음과 함께 맛있는 토스트를 만들어 봤습니다.만들기도 쉽고 재료만 있으면 토스트로 후딱 만들어 먹기 좋습니다. 밥 대신 한 끼 식사로 손색없어요^^기존 토스트랑은 맛도 좀 달라서 색다른 토스트를 즐길 수 있을 거예요. 한 번 만들어 보세요.

<재료>

식빵(2개),칵테일새우(한 줌),양파,파프리카,칠리소스(1스푼),케찹(1스푼),깨,마요네즈

먼저 식빵2개를 팬위에 살짝 구워주세요!

파프리카와 칵테일새우,양파를 넣고 볶아준 다음,케찹과 칠리소스를 1스푼씩 넣어서 깨를 넣고 볶아주시면 됩니다.

구워준 식빵은 사진 처럼 만들어 주세요!

사각형 틀 속의 볶아준 칠리새우를 넣어서 깨를 뿌려준 다음,마요네즈를 살짝쿵 뿌려서 드시면 정말 맛있답니다.

어떤가요? 만들기 어렵지 않죠?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색다르게 맛보는 토스트가 되실 거예요.저도 칵테일새우를 엄청 좋아하는데 이렇게 토스트로 해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밥이 안 땡길 때 혹은 간편하게 먹고 싶을때 좋은 음식 중에 하나가 토스트가 아닌가 싶어요. 토스트는 레시피가 워낙 다양해서 어떻게 만들어 먹냐에 따라 맛이 천차만별이라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음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 역시 토스트를 다양하게 만들어 먹는데 가끔 기존에 흔히들 만들어 먹는 토스트도 좋지만 이렇게 색다른 재료를 가지고 색다르게 만들어 먹는 묘미도 행복하더라고요. 집에 식빵만 있다면 며칠은 토스트를 다양하게 해 먹는 성격이라 당분간은 토스트로 배를 채울 것 같네요.주말입니다. 더위 조심하시고 장마 피해 없으시길 바래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ort:  

맛있어보여요
몇일전 다양한 간식을 만들어볼 생각에 스위트칠리소스를 샀는데 아직 개봉을 안하고 있었어요
칠리새우볶음 한번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칠리소스 하나 사놓으면 요리할 때 유용하게 쓰인답니다.
개봉 하시면 꼭 이놈 한 번 만들어 보세요^^

우와 :) 능력자 진짜!!! 너무 맛있어보이고 어쩜 저렇게 깔끔하고 예쁘게 만드실 수가 있는거죠?^^

헉 ㅎㅎ칭찬 감사합니다..
아직 부족한데 매번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능력자시네요!! 정말 세이 안오는 레시피..^^

ㅎㅎ그런가요? 세이 안오는 레시피라.. ㅎㅎㅎ

칠리새우만으로도 이미 만점입니다^^

칠리새우가 맛있죠~ 새우가 워낙 맛있는 음식이라 다양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토스트 사이에 저런걸 넣으실 생각을 하시다니!!
요즘 레시피들이 다 신기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토스트로 가끔 저렇게 해먹으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더라구요..ㅎㅎ

와!!!! 정말 능력자이시네요!!^^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감사드려요!! >_<
조만간 해먹어봐야겠어요~~
오늘 좋은 주말보내세요!!^^

부족한 저에게 능력자라니요 ㅎㅎ몸들바를 모르겠어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할게요^^

간편하면서도 있어보여요..ㅎㅎ 맛있겠다... ㅋㅋ 팔로우 & 보팅 할께요... 맛있는정보로 자주 뵈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게요~슝슝!!

츌출할때 이뿌고 맛나게 딱이네요~~

그쵸~출출할 때 먹으면 이만한 음식이 없죠~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으니 더 좋은것 같아요^^

우와~~진짜 넘 맛있을 것 같아요!!! 이거 다 직접
찍으신거에요? 사진도 정말 이쁘게 잘 나왔네요. 이런 비쥬얼은 첨봐요^^

네 ㅎㅎ제가 직접 하고 찍었어요 ㅠ사실 힘들어요 살짝 ㅠㅎㅎ
그래도 이렇게 좋게 봐주시니 보람이 느껴집니다.
칭찬 감사해요^^

세상에 정말 정성스럽고 맛있어보이는 요리네요! 집에 새우도 식빵도 있는데 한번 도전해보려고해요! 좋은 레시피 많아서 팔로우 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