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역시 분식이 최고!! 떡볶이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튀김!! "오징어튀김"만들기!!

in #kr-food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러브"입니다. 즐거운 주말에 번개와 폭우 폭탄과 함께 하네요.번개가 무섭긴 무섭네요.. 아침부터 천둥번개가 어찌나 요란하게 치는지... 무섭더라고요.그래도 비 오는 주말엔 음식이 땡기는 건 저만 그런 건 아니겠죠?^^주말에 먹으면 더 맛있는 분식 레시피를 가지고 왔어요.떡볶이 레시피는 아니고요.. 아마 많은 사람들이 튀김 중에서 오징어튀김을 좋아하지 않을까 싶은데요..집에서 만들어 먹는 오징어튀김 레시피를 가지고 왔습니다. 덤으로 떡볶이도 올려봐요^^떡볶이 레시피는 없어요.기회가 되면 다음에 올릴게요. 오늘은 오징어튀김을 만들고 함께 먹으면 좋은 떡볶이 사진만 준비해 봤습니다.언제 먹어도 맛있는 분식은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더 맛있죠. 특히 주말엔 유독 더 땡기는 분식.. 저만 그런 건 아니죠?

<재료>

오징어(2마리),밀가루(종이컵2컵반),물(3/2),계란(1개),파슬리가루,소금(t1스푼)

물오징어를 먼저 길게 썰어서 준비해 주세요.

썰어준 오징어를 밀가루 옷을 입혀주세요.

물과 밀가루,그리고 계란1개를 넣은 반죽을 만들어 주세요.

반죽에 얼을음 넣어주셔도 되구요. 안넣어 주셔도 되요~밀가루옷을 입힌 오징어를 반죽 옷을 한번 더 입히신 후 기름의 튀겨주시면 됩니다

튀겨줄 때, 길다랗게 튀겨주세요.바삭하니 정말 맛있답니다.

비 올 때 먹어주는 떡볶이와 튀김은 말이 필요 없죠.. 오늘 같은 날씨에 만들어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떡볶이와 튀김은 한국 사람이라면 다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은데요.. 저도 어릴 때부터 떡볶이와 튀김을 엄청 좋아해서 사 먹기도 많이 사 먹고 집에서 만들어 먹기도 엄청 만들어 먹었습니다. 그만큼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인 것 같아요.해외 나가면 전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게 바로 이 떡볶이가 아닌가 싶어요. 오늘 레시피는 떡볶이는 아니지만 떡볶이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오징어튀김이 떡볶이 없이 그냥 먹기엔 너무 아쉽죠. 그래서 오징어튀김할 땐 꼭 떡볶이도 같이 해서 먹는답니다.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 튀김... 그중에서 오징어튀김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튀김 중에 하나랍니다. 김말이 튀김도 정말 맛있죠.김말이 튀김 레시피도 다음에 올릴게요.. 그러고 보니 앞으로 올릴 레시피가 너무 많네요^^ 그때까지 열심히 해야겠어요.오늘 하루 비 때문에 외출하기 힘드시겠지만 알찬 남은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Sort:  

우왓!! 대단하세요 !!^^
떡볶이와 튀김 정말 맛있겠어요!! ㅠㅠ
집에서 튀김바로 하시니깐 더더 맛있겠어요!!
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최고인 것 같아요 !!^^ ㅎㅎㅎ
아...너무 먹고싶네용 !! ㅋㅋ

그쵸 ㅋㅋ튀김은 떡볶이 국물에 콕~찍어 먹어야 맛나죠~
집에서 만들어 먹는 음식은 다 맛있는 것 같아요^^

This is my kind of food. So delicious looking! @lovelove

Thank you very much^^

집에서 튀김을 하시다니 ^^
넘 맛나보이는 오징어튀김이예요~
참, 칵테일새우 샀어요 ㅎㅎ
칠리새우야채볶음 도전입니다 ~~~

와우 ㅋ새우 사셨군요~
그럼 칠리소스와 함께 맛있는 음식이 탄생하겠군요~
새우는 뭘 해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요^^ 기대 되는군요!! 파이팅!!

어제 먹은 죠떡 보다 더 맛나겠네요~~^^

헉.. ㅋㅋ브랜드 떡볶이를 제가 이긴건가요?
기분 좋은걸요~죠떡도 맛나지만 전 집에서 만든 떡볶이랑 튀김이 더 맛있더라구요..
정성이 들어가서 그런가요 ㅎㅎ

아 너무너무 먹고 싶은 음식이네요~~~
튀김과 떡복이 인생 소울 푸드 랍니다......
먹고 시포요^^

ㅎㅎㅎ소울푸드..역시 다르시군요^^
떡볶이와 튀김은 말이 필요없는 국민 먹거리가 아닌가 싶어요..

오징어튀김이 진짜 맛있어보입니다..ㅠㅠ
분식점에서 먹는 튀김은 이미 한번 해놓은 것이라 좀 그렇던데 집에서는 바로 먹을 수 있으니 더 맛있겠군요^^

그쵸~사먹는 음식은 아무래도 위생적인 부분이 신경쓰이죠~
집에서 튀김 요리 해먹긴 번거롭고 힘든 부분이 있는데..
건강 생각하면 집에서 만들어 먹는게 최곤것 같아요^^

분식은 언제봐도 침고여요 ㅋ

맞아요^^
외국나가도 가장 먹고 싶은 음식이 분식인것 같아요^^

와 .... 정말 팔아도 될정도의 비쥬얼 이네요

!! 멋지네요 ~ 잘보고 갑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부족한 요린데 칭찬해주셔서 부끄럽네요

와우... 사진만 보아도 그 맛이 짐작됩니다. 정말 맛 스럽네요.. 와우 다시 봐도 맛 스럽습니다. 아~~주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를 안할 수 가 없네요^^ 좋은 레시피 올려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하ㅠㅠㅠㅠㅠ
떡볶이 떡도 통통한게 정말 제스타일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
러브님의 음식은 언제나 제 취향을 저격하십니댜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