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서울 고속터미널역 파미에스테이션 부다스밸리-태국음식

in #kr-food6 years ago

안녕하세요, 4월 10일 간 곳을 지금에서야 포스팅합니다ㅠㅠ
지난번에 이어서 다시 고터역 파미에스테이션을 갔습니다. 이번에는 태국음식을 먹으러 갔어요. 바로 ‘부다스밸리’였습니다.

1. 부다스 밸리 위치

부다스 밸리는 파미에스테이션 1층에 위치해있어요. 바로 앞에는 이렇게 서로 얘기를 나눌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아담한 꽃들이 있습니다.

“부처의 배?” 참 독특한 간판상표네요 ㅎㅎ

2. 부다스밸리 메뉴 및 가격 & 테이블 세팅

친구와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팟타이와 마사만 커리를 먹기로 했어요 태국음식이니 팟타이를 먹어야 하겠고, 친구는 코코넛을 좋아해서요~

테이블 세팅이 참 예뻤어요. 저 냅킨 안에는 독특한 디자인의 숟가락과 포크가 있었습니다. 냅킨을 주머니처럼 접는 방법도 신기했어요.

3. 음식 디테일

마사만 커리 : 저희는 이것을 먹고 완전 감동했어요! 일단 커리의 맛이 너무 좋았어요. 당근, 감자, 소고기 등이 큼직큼직하게 들어있어서 처음 받았을 때는 약간 의아했는데, 한숟갈 먹어보는 순간, 입 안에 퍼지는 코코넛향과 부드러운 커리. 진짜 어떻게 먹는지도 모르고 계속 밥과 함께 먹게 되었습니다. 재료들이 큼직큼직하게 들어가서 오히려 더 잘라 먹으면서 커리를 더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팟타이 : 마사만 커리가 너무 강렬해서 그런지 팟타이는 나와도 한동안 먹지를 않았어요. 그러다가 팟타이를 한입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친구도 처음에는 마사만 커리만 먹다가 팟타이를 먹고, 음 마사만 커리가 더 좋은 것 같은데? 라고 하다가 자꾸 팟타이에 손을 대더라구요. 음,, 계속 먹다보니 계속 손이 가는 맛이다!라는 평?!


부다스밸리 덕분에 정말 맛있는 팟타이와 커리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ㅎㅎㅎㅎ 평일이라서 파미에스테이션을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었는데 참 좋더라구요!! 진짜 기차역을 컨셉으로 한 느낌? 저 혼자 호그와트 기차역같다고 흥분해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파미에스테이션 3층의 스타벅스도 분위기가 정말 예쁘더라구요?! 덕분에 열심히 수다떨다가 왔습니다.

평일날 마다하지 않고 나와 함께 식사를 해준 친구여ㅠㅠ 정말 고맙다ㅠㅠ 정말이지 덕분에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 땡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04.21
ETH 2441.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