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 전자레인지로 1분30초 뚝딱TIP

in #kr-food5 years ago

분명 가족들과 함께 복작복작 사는데

집밥을 잘 안먹는 식구들때문에

반자취생처럼 뚝딱 뚝딱 쵸간단 반찬을

많이 만들어 먹는 저에게 귀찮을 때 딱 좋은

아이템중 하나! 김, 계란, 참치.. 그리고 스팸!

즐겨 먹지는 않지만 .... 가끔 먹으면 😭

너무 맛있어서 밥 한그릇 비우게 된다는 마성의 햄

ㅋㅋㅋㅋ 짜고 몸에 안좋아도 가끔 생각나 ㅠ

매번 구워서 먹었는 기름 처리도 귀찮고...

급 먹고싶어져서 전자레인지로 스팸 돌려먹어봄

구울때랑 별반 다를 거 없는데 ?? ㅋㅋㅋㅋ

그래서 신나서 써보는 간단 꿀팁 후기예요 !

방법이랄거까진 없지만 ㅋㅋㅋㅋ 나름 신세계+_+

저만... 몰랐던거 아니죠...? ㅋㅋㅋㅋㅋ

일단 스팸 굽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니까

준비물은 오로지 스팸! 스팸이면 충분해요

설이나 추석 때 받은 명절 선물 하나 꺼내주세요

평소에 잘 안먹으니까 쌓여있기마련이죠?

이런 레..트로트(?)식품은 집에서보다

여행가거나 캠핑갈 때 챙기면 인싸템인거 같음

ㅋㅋㅋ 그러니 여행 자주 다니는,

혼영 가시는 분들 모두 어탠션 플리즈 >_<

(아마 이 분들은 다 알고 있겠지......ㅋㅋㅋ)

후라이팬에 굽지 않아도 되지만

스팸 캔을 통째로 전자레인지에 넣는건 금지!

고철류는 전자레인지에 넣으면 안되니까요~

접시 하나 꺼내서 슬라이스로 썰어주세요 ㅋㅋ

햇반처럼.... 전자레인지로 스팸 먹을 수 있게

패키지 리뉴얼 되면 좋겠다는 생각 3초 함 ㅋㅋ

두께는 적당히 먹고싶은 두께로 취향대로오~

아니 그많던 칼이 어디 간거야 ㅋㅋㅋㅋ

부엌을 아무리 찾아봐도 칼이 없음 ㅠ

아빠가 칼을 갈아서 어디다 치워두샸나...

급하게 서랍장 열어서 빵칼을 찾다가...

아하! 하고 유레카를 외치면서 뚜껑을 집어들었오요

ㅋㅋㅋㅋ 손이 베기 쉬워 항상 주의하는 뚜껑,

요거를 양끝에 잘 잡고 썰어주면 땡 ㅋㅋㅋ

이렇게 썰으니까 도마랑 칼 설거지도 안해도 되고

ㅋㅋㅋㅋ 완전 신박하니 좋은데요 ???++@

스팸 전자레인지로 구워먹는 거만큼 이또한 혁명

오늘 포스팅은 쓸수록 바보인걸 들키는거 같눼요 ㅎ

#설거지필요없음

전 조금 도톰하게 먹는 걸 선호해서 ....

후라이팬에 구워먹는거보단 얇게 썰었지만

보통 다른 분들 전자레인지로 구워드시는 분들보단

살짝 도톰하게 슬라이스로 잘라서 접시에 투척

하악 배고플 때는 이 순간이 초절정 군침 ;;

🚦 Tip. 요거보다 더 얇게 썰으면

1분 30초 돌리면 살짝 바삭하게 드실 수 있어요

전자레인지 파워(?)에 따라 조금 상이하지만

위 사진처럼 스팸 썰으면 2분 쫌 넘게 돌려야함 ㅠ

이제 무슨말이 필요하겠습니까 ㅋㅋㅋ

전자레인지에 스팸 넣고 시간 맞춰서 돌려주면 땡!

근데 이게 진짜 전자레인지 전력(?)에 따라서

같은 1분이더라도 결과물이 너무 다르니까

너무 길게 돌리지 말고 조금씩 돌리면서 확인하시길

ㅋㅋㅋㅋ 어느정도 익는다싶으면

타닥타닥거리는 스팸 튀는소리가 들리거든요

+뽀나스로 냄시가 솔솔 퍼지기 시작 .. ㅋㅋㅋ

희얀하게 예전엔 마냥 맛있기만 했는데 ..

언젠가부터 살짝 역한 냄새도 느껴짐 ㅠ ㅎㅎ

그래도 먹으면 맛있으니까 가끔 먹는걸로..!

그리고 취향에 따라 캐쳡이나 칠리소스

뿌려가지고 찍먹하면 스팸 전자레인지로 굽기 끝!

참 쉬운데 저도 몰라서 찾아보고 구웠음ㅋㅋㅋ

소스 안찍어도 충분히짠데 ... ㅋㅋㅋㅋ

가끔 자극적인거 급땡기는 날은 저렇게 먹어야

직성이 풀리는가 같아요 ㅠㅠㅠㅠ

+++ 저 두부나 조미 안된 김도 조아하는데 ...

가끔 미티도록 짜고 매운게 땡기더라고여 ;;;

키키 ㅋㅋㅋ 자극적인거 생각 나는 날

뭐 시키기엔 텅장이 텅장이고~~

나가 사먹기엔 귀찮을 때 요로케 드셔보세요

자주 스팸 먹는건 비추지만 ㅠㅠ

가끔 먹는건 스트레스 보다 무해할듯ㅋㅋㅋㅋ

화욜인데 약빨고 쓰는 듯한 후기...^^;

전자레인지로 스팸 굽는 꿀팁(?) 후기여씀당

Sort:  

점심시간인데 사진보니까 더 배고파지네요 ㅎㅎ
칼없이 썰 수 있다는걸 보고 신박하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Chinese spam is so scary.

오홋, 요렇게 먹는 방법이 있군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425.17
ETH 3185.9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