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꼬치 무한리필.. 학살극!!

in #kr-food7 years ago

사실 어제는 쉬고 싶은 날이었답니다.. 요 며칠간 일이 힘들었기도 했고 ㅠ_ㅠ
모차장에게 별 되도않는 이유로 꼬투리 잡혀가 짜증나는 날이었어유ㅠㅠ
그러다 퇴근중 지인동생으로부터 양꼬치 무한리필 제의가 들어옵니다..
^^;; 네.. 인계동으로 고고싱!

BB01.JPG

양꼬치 무한리필집을 몇번 보긴 했는데 처음 가봤어요. 요즘 트렌드인가봐요~
신림이랑 안양에서도 본적 있는데 수원에도 생겼더군요. 삼겹살 오징어 버섯 새우.. 등등의 꼬치류들이 마구마구!
식욕이 폭발하며 회사얘기를 안주삼아 ~

BB02.JPG

엄청나게 먹었네요. 나중에 세어보니 여자 둘이서 60 꼬치..ㅎㅎㅎㅎ
12900원으로 요로케 먹을수 있다니 너무나 ~~ 행복했어요
양꼬치 무한리필 요즘 많던데 폭식 장소로 추천합니다 :)

Sort:  

Followed you hop u follow back and visit my blog @kishan

Follow you, thank you

헉! 뭐라고 검색하면 나오나요???? 무한인데 질은 어떤가요?

동네가 어디신지? 지역명+양꼬치 무한리필 치면 나오실거에요^^ 이곳저곳에서 많이 봐서리
생각보다 고기 상태가 너무 훌륭했어요~ 매주 가고 싶을정도

답변 감사합니다. 친구랑 함께 가봐야겠네요.

저희 가족도 양꼬치 좋아라 하는데 한 번 가보고 싶네요~~^^보팅하고 갑니다^^*

가족들하고 가면 증말 좋을것 같아여 ㅎㅎ

아 정말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ㅠㅠ 잘봤습니다

넵 저녁 맛있는거 드셔요``

ㅋㅋㅋㅋ60꼬치 ! 최고네요 엄청 맛있었나봐요 ㅋㅋ

신림동에도 무한리필 양꼬치 집이 있어요 옛날에 줄서서 기다려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맛나게 드셨으니 영칼로리일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15.81
ETH 2623.8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