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여자의 Simple Recipe (명절 냉장고 털기 2탄 비빔밥 편)

in #kr-food7 years ago

안녕하세요 rosaria님, 아 대부도도 좋아 졌나 보네요.. 오래전에 가 봤던곳인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ㅎㅎ 맛있는 비빔밥 구경도 잘 하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Sort:  

성민님~ 대부도 엄청 좋아졌답니다~ 테마파크공원도 조성이 되고 수목원도 생기고 팬션단지가 엄청 크게 생기기도 하고요~ 서울에서 가까워서 주말이면 정말 많은 인파들로 붐비더라구요~ 가을이되면 대하나 조개구이 먹으러 사람들이 더 많이 질것 같습니다. ^^ 오늘도 감사합니다 ^^

아 그런가요?? 와 정말 한번 가봐야 할 것 같습니다~ 내년에 한국들어가게 되면 엄청 바뻐질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626.66
ETH 2519.0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