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피자를 사러 가서 대체 뭘 한거야

in #kr-food6 years ago

안녕하세요~케케케...

역시 집에서 에어컨바람을 쐬고 쉬는게 최고라는 생각이 드는 중입니다. ㅎㅎㅎ

오늘 저녁은 피자가 먹고 싶다는 초딩몬1의 말에 신랑이 초딩몬2와 막둥이를 데리고 피자스쿨에 피자를 사러 갔습니다.

그런데 간지 한참이 지났는데 올 생각을 안하는 이 사람 대체 뭘 하길래 안오는거지 불안해질때쯤....

엄청 더워하며 오네요.

차 끌고 간 줄 알았는데 이 더위에 걸어갔다 왔대요.

에휴~~

20180805_190114.jpg

막둥이가 고른 별사탕반지입니다. 불빛이 나오길래 찍어봤는데 정말 예쁘게 나와서 갸웃??

20180805_173439.jpg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한봉지를 사고는 녹을까봐 집까지 달려왔다고 합니다. 오르막길로 500미터는 되는 것 같은데;;;

반절은 냉동실 서랍에 넣고 안들어간 게 저정도입니다. 평소 집앞에서는 볼 수 없는 아이스크림이 많아서 이것저것 집어온 모양입니다.

20180805_173327.jpg

20180805_173322.jpg

20180805_173359.jpg

샤워하러 간 사이 셋팅 해 놓으며 찍어봤습니다.

이번에는 페퍼로니와 불고기 ㅎㅎ

그러고보니 브랜드피자와 치킨을 안먹은지 여러달이 지난 것 같습니다. 안먹어보니 적응이 됐는지 아무렇지도 않네요.

Sort:  

사탕반지에서불빛이나온다구요?좋아졌네요ㅎㅎ어릴적 쪽쪽잘먹었는데ㅎㅎ

플라스틱케이스 안에 별사탕이 들어있고 아래에서 불빛이 나오더라구요. 참 예뻤습니다. ㅎㅎ

피자 엄청 먹음직스러운데요...
온가족이 둘러앉아 피자 먹는 모습 상상하니 정겹네요 ㅎ
저희는 엄마아빠 저 뿐이라 뭘사와도 다같이 먹지를 못하네요 ㅎ
조카들이 와야 시끌벅쩍하니 먹을 맛 나는데 말이죠 ㅋ
피자먹고싶다요.
5시에 장어먹었는데도요 ㅋㅋ

다 같이 먹으니 좋긴 한데 장어...전 장어가 먹고싶네요. 장어먹으려면 몇십만원은 들겠네요. ㅎㅎ

이상하게 피자를 먹으려 할 때면, 스파게티가 더 끌리더군요 저는ㅋㅋ
옴뇸뇸.... 아 저녁이라 먹으면 안되는데ㅠ 시키고 싶어지네요

피자만 먹으면 심심하더라구요. 스파게티나 샐러드도 같이 먹어줘야한다는~ 그래도 야밤은 아니니 먹어도 괜찮지않을까요?

페퍼로니는 언제나 맛있고 불고기도 맛나더군요.

아....덥네요
더울때 아이스크림 딱 좋은 시기네요

겨울엔 텅 비었던 아이스크림가게에 손님이 계속 오더라 하더군요.

우와~ 아이들이 나가서 알찬 쇼핑을 했네요~!!
얼마나 기분 좋았을까 눈에 선하네요^^
저도 배달의 즐거움을 잃어 버렸답니다~
먹고 싶다고 바로 먹지 못하니 그냥 잊게되더라구요^^

가게가 좀 멀어서 배달이 안되나요? ㅠㅠ 냉동식품이라도 가득 채워놓도 먹어야할까요.

케케모님 ㅋㅋ 우리도 남편 아들 따로따로 아이크림 한봉다리씩 사서 냉동실에~저한테 엄청혼났지만~넘 더워서 저도 먹게되더라구욤ㅎㅎ
아이들과 둘러앉아 먹는맛!!
피자 스파게티 맛나게 먹었겠어요

냉동실에 아이스크림을 든든하게 채워놓아도 금세 없어지더라구요. 더우니 이번은 봐주세요~

어찌보면 브랜드는 이름값만 더주는 느낌이에요~ 와 부라보바도 있네요~~^^

브랜드 내부에 문제가 많으니 더 정이 떨어지더라구요. 신랑이 먹고싶어서 샀나봐요. 전 처음보는 아이스크림이네요. ㅎㅎ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많이 덥죠...ㅠㅠ 더위 조심하세요!

이제 아들분들이 커서 피자 두판에 스파게티까지ㅎㅎ 이 정도는 되야 피자를 먹을 수 있군요ㅎㅎ

어제 먹어보니 두조각 남더라구요. 더 크면 더 많이 먹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18.20
ETH 3498.1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