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옥자레시피 - 언제 먹어도 맛있는 새우 어묵 우동

in #kr-food6 years ago

저희도 자주 해먹는 것중 하난데 역시 옥자님 래시피가 풍성 하네요 ..
가끔 쏘주 안주 ㅎㅎ 로 최고죠!

전에 어디선가 본적 있는데 원래 할로윈 유래가 영국에서 무우 로 시작 됐는데
무우가 귀하고 잘 먹지 않는 야채라서 호박으로 바꼈다?
그런 얘기 봣던 기억이.... 가믈가물 ㅎㅎ
영국은 무우가 별로 없다는건 맞는거군요 ㅎㅎ
굿 밤 하세요~~~~^^

Sort:  

ㅎㅎ 오 !! 그런가요? 저도 처음들어요. 영국에서 무를 구하려면 한인마트나 아시안 마트를 가면 종종 구할순 있지만 한국무가 아닌 조선무예요. 헌데 그것도 바람들은게 많죠... 귀한무 이다보니 함부로 낭비할수도 없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348.61
ETH 3557.7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