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aking#5] 글루텐 프리의 오해 (feat. 천연발효종 만들기)

in #kr-food7 years ago

ㅋㅋㅋㅋㅋㅋ 제빵지옥
효모 발효시키는게 학부때 했던 미생물 키우기 같아요 ㅋㅋㅋㅋ
근데 셀리악병이란게 국내에 거의 없다면
글루텐 프리 음식은 그냥 상술로 보면 되는건가요??
열심히 쓰셨는데 포스팅 시간이 조금 아쉽네요 ㅜ.ㅜ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생물 키우기....저는 병리실 출신이라 듣기만해도 ㅂㄷㅂㄷ하네요
상술이 가장 크다고 봅니다. 우리나라가 쏠림현상이 심한 나라니까요.
쓰다보니까 벌써 새벽이더라고요 ㅠㅠㅠ

홍보해 기능 써야겠습니다
저는 대동물내과 ㅎ... 뜻이 있었던건 아니고 졸업논문제여서 ㅠㅜ

오오 홍보해하면 홍보되는건가요?! ㅋㅋ대박!!
서...서울대!?!신가요?! ㅋㅋㅋㅋ

갓울대는 꿈도 못꾸는 강원대입니다 ㅜ.ㅜ

아아 강원대도 졸업논문제였군요
졸업자로서 논문제 개 강추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왜 시험제로 가려고 하는지
모두다 논문제로 바뀌기를 그것도 빡세게 흐헤헤헤

ㅋㅋㅋㅋㅋ악마😈😈😈
근데 저희 학교는 논문제 폐지하고
이상한 로테이션?으로 바꼈더라구요. 에이 아쉽

요즘 추센가봐요 아쉽게도.....

https://steemit.com/kr/@asbear/33kqka-kr

이런.. 스팸글 신고를 안해서 포인트가 모자라요 ㅜ
포인트 모아서 모레쯤 다시 홍보해를...해드리겠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710.10
ETH 2439.74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