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음식을 소개합니다, INTRODUCE KR FOOD

in #kr-food7 years ago (edited)

한국음식을 소개합니다, INTRODUCE KR FOOD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외국인 분들이 한국어를 잘 모르시겠지만 사진으로나마 한국의 간단한 음식들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일주일동안 사진을 모아왔어요ㅎㅎ

IMG_8194.JPG

간편 음식의 대명사 '김밥'이에요!
밥으로 탄수화물과 야채들로 영양소를 채워줄 수 있어서 바쁜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 인기인 음식이죠!
저는 사실 밥을 잘 안먹어요..밥이 맛없다고 말하면 사람들이 욕하겠죠? 근데 김밥만은 아주 잘먹습니다!
운동끝나고도 김밥집에서 자주 사먹어요ㅎㅎ
운동후 먹는 김밥이 꿀맛!

IMG_8193.JPG

윤기가 좌르르 흐르네용~한줄을 혼자 뚝딱 먹었어요~너무 배고프면 길걸어다니면서 돼지마냥 사람들 눈치 안보고 와구와구 먹어요ㅋㅋㅋㅋ

IMG_8192.JPG

김치와 단무지랑 같이 먹으면 심심함을 좀더 달래줄 수도 있어요ㅎㅎ

IMG_8417.JPG

두번재 음식은 '떡볶이'에요
제가 제일 즐겨먹고 자주 먹는 음식이에요
방금도 떡볶이 만들어 먹고 왔어요~보통은 사먹거나 집에서 만들어 먹는데~냉장고에 항상 소스와 떡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만큼 떡볶이는 진리!!

IMG_8412.JPG

세번째 음식은 '비빔밥' 이에요
비빔밥도 집에서 틈만나면 자주 만들어 먹어요
냉장고에 남은 반찬들 야무지게 따뜻한 밥위에 올리고~계란후라이 하나 올려주고~고추장 똭! 넣고 비비면! 한국인들의 힘! 에너지! 충전완료 됩니다!
제가 전형적인 한국인 입맛인가봐요~!

IMG_8189.JPG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음식은 '순대볶음'이에요
그냥 순대도 아닌 순대볶음!! 매콤하면서 뜨거우면서~호호~불어먹으면 속이 뜨끈~해지면서 든든해지기 까지 해요! 저렴하고 맛까지 있어요~! 가끔 생각나면 언니와 손붙잡고 먹으러 가용ㅎㅎㅎ
속이 니글니글 거릴때 순대볶음 한입이면 싹!가셔요!

IMG_8190.JPG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당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다음에 봐요~안뇽!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IMG_8403.GIF

Sort:  

안녕하세요^^ 평소 김밥을 좋아하는데
김밥에 대해 잘 소개 하셔서 글을 재밌게 읽었어요~!
팔로우 했습니다~ 맞팔해서 서로 소통 나눠요~!

안녕하세요~저도 맞팔했어요!! 좋게 봐주시니 너무 좋네요~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배가 부른데 왜 맛있어 보이는걸까요 ..ㅎㅎ
맛있는 한국음식 예쁘게 포스팅해주셨네용^^

ㅎㅎㅎ배부르시다니 부러워용~저는 이제 자구 아침일찍 일어나서 맛난거 먹어야겠네용~감사합니다^^

헐 ㅠㅠ 순대볶음 맛있겠다

쿄쿜ㅋㅋ아주 맛납디다!!

와.. 순대볶음은 못참겠다..

순대 아니죠! 순대볶음 맞습니다^^!!!!맛잇오용..!

저랑 입맛이 굉장히 비슷하시네요 ㅎㅎㅎ 저도 밥은 별로 안좋아해서 반찬 위주로 먹어용 ㅎㅎ 아 순대볶음 맛있게따...

ㅎㅎㅎ저도 반찬만 먹어서 동생한테 맨날 혼나요..편식하지 말라궁..히히~순대볶음 아주 맛납니당^^

오마이갓 ㅠㅠ 이시간에 잘못봤네요 크흙...

ㅎㅎㅎ힣ㅎㅎ오늘 맛난거 먹오용^^

Upvote! I like your content, keep it coming. By the way, did you know: you have over 600 muscles, hah.

Thank u so much :)

큰일이네요,, 이 새벽시간이 이걸 봐버리다니.........................또 살찌게 지안님이 도와주시네요ㅜ

핳ㅎㅎㅎㅎ일본서 맛난거 많이 드시구~한국와서 더 맛난거 많이 먹어용~^^케익도 잘라요~생일 축하드려요!!!

good job Keep going !! @jiahn
mmmmmmm Delicious !!

hahahaa~funny pic!!
thank u @adame :D

hhh you welcome @jiahn

이시간에 보면 안돼는걸 봐버렸네요....

ㅎㅎㅎㅎ아구..^^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144.34
ETH 3517.40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