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맛집] 명동 더식당 The SIC-DDANG 맛집 추천

in #kr-food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키티입니다
요즘 현생이 너무 바빠서 포스팅이 늦어져버렸네요 ㅠㅠㅠ
그와중에 정말정말 맛있었던 맛집이 있어서 후기 남기고자 글 씁니다 ^_^

오늘은 명동 맛집 포스트를 하려고 합니다

서울 중구 명동10길 36 [명동 더식당] THE SIC DDANG ,

명동 유명한 맛집 찾아가면 항상
유명세에 비해 맛이 없어서 슬펐는데
이번에는 제대로된 곳을 찾았어요 !!!

명동 더 식당 The SIC- DDANG

크리스마스날 설레는 마음으로 명동에 갔는데
웨이팅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그치만 테이블이 많고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 약 15분~20분 정도 후에
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

명동 더 식당은 다양한 메뉴를 경험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아요!!
1.랍스터

  1. 샐러드파스타
  2. 매콤버섯칼국수
  3. 쭈꾸미볶음
  4. 고르곤졸라피자
    이렇게 대략 5가지 음식을 경험해보실 수 있으시고
    코스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판 사진이구요!!!

저희 일행은 고르곤졸라 피자만 제외된 세트를 골랐습니다
다 먹고 싶었지만 2인 기준 5가지 메뉴를 다 먹으면
배가 터질 것 같아..

처음으로 샐러드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샐러드 파스타란 대체 뭘까 ? 했는데
저 샐러드 안에 파스타 면이 숨겨져 있더라구요!
발사믹 소스와 곁들여서 파스타+샐러드를 같이 먹으니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샐러드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좋아하실 맛입니다!!

다음으로 매콤버섯 샤브샤브와 칼국수 면이 나왔습니다 ~
사실 그릇에 칼국수만 따로 나올줄 알았는데
가스버너가 테이블마다 개별로 준비되어 있고,
샤브샤브 안에 야채와 버섯이 듬뿍 있어서
전문 샤브샤브 요리 먹는 기분이 들었어요... 여기에다가 칼국수 사리를 드시고 싶을때 넣으시면
맛있는 샤브샤브 칼국수 완성~
거기다가 육수도 짜지 않고 적당히 맛있어서 또 만족했습니다

세번째로 나온 메뉴는 랍스타와 쭈꾸미 였습니다!!
랍스타는 2인 기준 한마리가 나왔고 세트에 금액 25,000 추가 시 한마리더 먹을 수 있는것 같았어요

와.. 랍스타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친구랑 저랑 감동받아서 열심히 빼내서 먹었습니다 ~
버터향이 과하지 않게 양념되어 있고 빼먹기도 쉽게
손질이 되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추가로 쭈꾸미 볶음 에다가 1인당 큰 볼에
참기름+들깨를 버무린 밥과 콩나물을 준비해 주시는데
쓱쓱 비벼먹으면 됩니다!!

저희는 이렇게 전체 셋트 다 해서 43000원에 먹었던 것 같아요
가성비가 좋아서 맛은 기대 안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앞으로 명동 갈때마다 매번 찾아야겠다고 다짐했어요 ㅎㅎㅎ

현재 SNS 이벤트 중이어서 포스팅 할 시 음료수도 한캔 무료로 준다고
하니 참고하셔요 !!!

다음번에는 3인이서 가서 고르곤졸라 피자까지 먹어보고 싶네요~
명동 맛집 찾으시는 분들 더식당 추천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_~
이상 키티였습니다!

Sort:  

샐러드도 좋아하고, 칼국수도 좋아하고, 랍스타도... 쭈꾸미도 좋아하는데 컼... 무조건 가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가지 알려드리자면 음식점 리뷰할 때 muksteem 태그를 사용해보세요, 보팅도 받고 리뷰하신 음식점이 지도에 링크가 됩니다.

muks.png

muksteem 태그를 쓰시고 본문에 가게 상세주소를 남겨주시면 돼요 :)

어머낫.. 저는 이런 정보는 전혀 몰랐는데! 감사드려요
앞으로 음식점 리뷰 많이많이할건데
꼭 해야겠네요!!>_<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