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각종 혜택 총정리] 스타벅스 할인받고 사용하기, 스타벅스 각종 혜택 100% 활용하기!!!

in #kr-food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키티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어어어무 추우ㅓ요..... 이번주부터 한파가 풀린다고 해서
살며시 기대를 해봅니다 _<<<

겨울에는 약속 있어서 지인분들 만났다가도 너무 추워서 바로 카페 찾아 들어가거나 밥먹으러 가는것 같아요!!
저만그런거 아니죠 ??ㅎㅎㅎ...

그와중에 저는 스타벅스를 정말 많이 애용하는데요!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오히려 각종 혜택을 사용하면 다른 카페보다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아는 각종 혜택 총정리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1.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 활용하기
    KT/ LG 유플러스 통신사이신 분들은 주 1회, 음료 사이즈업 혜택을 받을수 있어요 !
    (KT 500포인트 차감, LG 유플러스 600포인트 차감)

또 멤버십 등급이 VIP이신 경우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마실수 있다고 합니다!
LG 유플러스 : 한달에 2회, KT : 한달에 1회 !!
이때 LG 유플러스의 경우 주별로 1회가 가능하고 같은 주 내에 2회는 불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홈페이지 공식 정보에 의하면 1주차는 매월 1~8일, 2주차 9~16일, 3주차 17~24일, 4주차 25일~말일이라고 합니다!)

저는 LG 유플러스 VIP인데, 사실 아메리카노가 무료라고 하지만
다른 음료를 시키고 VIP 멤버십 사용하면 3,600원이 할인되고 나머지 차액만 결제하시면 되거든요!!!

정말 좋은것 같아요 ㅎㅎ 아메리카노 이외의 맛있는 음료들도 저렴한 가격에 드셔보세용~~

2,스타벅스 카드 사용하기

스타벅스 카드는 너무 당연한 거지만 주위에 보면 모르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처음에 매장에서 계산대 근처에 카드가 있는데, 카드를 사시고 5000원을 버스 카드 충전하듯 충전하고
인터넷에서 스타벅스 가입 후 등록하면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수 있어요 !

가장 큰 혜택은 별 적립, 생일 무료음료 쿠폰, 스타벅스 카드 결제시 EXTRA 1개 FREE(EXTRA 는 샷 추가, 시럽 추가, 드리즐 추가 , 자바칩 추가) 등등인데 이후에는 10,000원씩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어플에 등록하면 실물 카드 없이도 바로바로 결제가 가능하고 , 카드를 통해서 사이렌 오더도 가능하니
정말 유용해요!!

또 별을 12개 적립하시면 무료음료쿠폰이 1개씩 발행되어서 아주 좋아요!
무료음료쿠폰은 (TALL 사이즈 기준 모든 음료+EXTRA 1개 무료 ) 가능이어서 이 쿠폰으로
평소에 도전해보고 싶었던 비싼메뉴를 드시면 됩니다 ㅎㅎㅎ

** 별은 800원 이상 결제시 1개씩 적립됩니다.

3, 신메뉴/신제품 이벤트 사용하기

스타벅스는 매 분기마다 신메뉴를 출시해서
고객들에게 호기심을 유발시키곤 하는데요!!

이 또한 어플을 통해서 미리 알수 있는데
위 사진처럼 이벤트를 합니다!! 보통 해당 신메뉴를 선택하면
별을 추가적립 해주는데 2개, 3개씩 추가 적립 해주면
음료 한잔만 마셔도 별이 3개 또는 4개씩 적립되어 무료쿠폰이 금새 발행되어요!!!

뭐 마실지 선택하기 어려울 때는 이런 이벤트를 활용하여
음료를 시도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

4,고객 설문 기회 항상 이용하기

위 사진을 보시면 고객경헙설문조사 별 +1 적립이 보이시죠 ?

스타벅스 어플을 사용하시다 보면 음료 구매 후 이런 알림메세지가 뜹니다.

이때 간단한 설문조사를 하면 별을 1개씩 추가로 적립받을수 있습니다!
꼭 놓치지 마시구 설문조사 하세요~~

5, 사이렌 오더 사용하기

사이렌 오더는 제가 계속 설명드리고, 캡쳐한 화면에 보이는
스타벅스 어플을 통해서 이용하는 주문입니다!!

말그대로 인터넷 주문처럼, 매장 도착 5분~10분 전에
미리 매장을 지정하고, 본인이 원하는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어플 이용이기 때문에 출근 시간에! 늦지 않게 음료를 수령하고 싶을 때 !
아주 유용해서 저는 매번 출근시간에 사용하곤 합니다 ㅎㅎ

또 사이렌오더를 이용하면 흔히들 말하는 슈렉 프라푸치노, 돼지바 프라푸치노 등등
커스텀이 복잡한 메뉴를 주문할때 편하고 정확하게 주문 가능해요!

6, 커스터마이징 메뉴 활용하기

커스텀 음료는 흔히 말하는 기본 우유 두유로 변경하기,
기본 휘핑크림을 에스프레소 휘핑으로 변경하기 등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하면 음료를 본인의 기호에 맞게 더 맛있게 드실수 있으시거든요~^^
저는 보통 디카페인 샷으로 변경, 에스프레소 휘핑 변경, 자바칩 추가, 두유 변경 등을 이용해서
담백하지만 더 달달한 (?) 음료를 주문하곤 합니다 >_<

또 어플 이용 시 나만의 메뉴를 저장하여 매번 옵션 선택할 필요 없이
바로바로 주문 가능하니까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7, 무료쿠폰, 기프티콘으로도 별 적립하기

보통 음료쿠폰, 기프티콘 선물 하면 대부분 스타벅스를 제일 많이 받으시지 않으신가요 !?

스타벅스 쿠폰들이 가장 대중화되어있어서 많이들 사용하시는 것 같은데
기프티콘을 이용해서도 별 적립이 가능합니다!

우선 기프티콘 이용 시 해당 음료를 꼭 먹을 필요없이 다른 메뉴를 선택하셔도
해당 기프티콘의 금액만큼 차감하고 차액만 지불하면 되는 거 아시죠?!

이럴때에 800원 차액이 발생하는 음료를 선택하시면 기프티콘 사용하면서도
별적립이 가능합니다! , 무료쿠폰의 경우도 마찬가지이구요! 사이즈업만 해도 1,000원에
음료 한잔 + 별적립이 동시에 가능해요!

이때 차액은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는 것만 잊지 말아주세요 ㅎㅎ

8, 주문간 3분 간격을 두어 각 음료별로 별 적립하기

스타벅스 카드의 가장 비효율적인 듯한 시스템이지만... 이것도 꿀팁이므로 ..

주문할때 800원 이상이면 보통 별적립이 한번 되잖아요 ?
그런데, 주문간 간격이 3분 미만일 시 별적립이 추가로 되지 않아요..ㅠㅠ

그래서 만약 커피를 시키고 디저트를 추가로 시킬것 같으시면
이왕이면 3분 이후에 주문하시면 별적립이 가능합니다 ㅎㅎ

9, 10,000원 이상 주문 시 추가 별적립 1개 가능!!

800원 이상만 결제하면 별적립이 1개밖에 되지 않지만 만약 총 금액에 10,000원 이상이 되면
추가로 1개의 별이 더 적립되므로 참고하세요!!

10, 프리퀀시 활용하기!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얼마나 핫한지 아시나요 ..ㅎㅎㅎㅎㅎ
이런 프리퀀시도 보통 분기별로 이벤트가 있는것 같습니다!!

프리퀀시 적립을 통해 다이어리, 또는 무료쿠폰을 얻을 수 있으니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쁜 다이어리를 겟했습니다..
행복해요...ㅎㅎㅎ

11, 스타벅스 페어링 할인

스타벅스는 오픈시간 ~ 오후 3시까지
음료와 푸드 함께 구매하면 샌드위치 800원 할인, 베이글 500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
(대신 병음료는 적용이 안되고 제조음료만 가능합니다)

또 오후 6시 이후 음료와 푸드를 함께 구매하시면
무려 푸드금액의 30%씩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어마어마한 혜택이지 않은가요!! >_<

오홍 적고보니 꽤 많은데요 ?! 길이 길어진것 같지만..
꼭 유용하게 사용하셔서 즐거운 카페 데이트가 되시길 바라면서

이상 스타벅스를 사랑하는 키티의
스타벅스 혜택 이용 꿀팁이었습니다!!

^_^ !!!!

Sort:  
@jaekitty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joeuhw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리스팀도 해주시다니 너무 감사드려요!! 저는 어떤 제도인지 아직 뉴비라서 잘 모르지만,, 아무튼 감사드립니다 ㅠㅠ >_< !!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좋은정보감사합니다

^_^ 꼭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부산인 느낌인데 -_-....

ㅋㅋㅋㅋㅋ 저는 부산은 고향이지만 지금은 서울에 살고 있습니당.. !!
부모님이 부산에 계셔서 부산 자주 가서 부산포스팅도 많을 거예요 >_<

ㅋㅋㅋ앜ㅋㅋ서울 지하철은 잘탈 자신있는데
밋업으로 뵈면 재밌겠네요 ㅋㅋ

밋업이 뭔가요 ~??

Steemit 의 mit 밋 업은 말그대로 스팀잇 사람들과의 만남을 뜻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밋업이라하면 몇시 어디장소에서 스팀잇 사람들과의 만남이다 생각하시면되옄ㅋㅋ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참여하고 싶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저도 스타벅스 잘 가는데 꿀팁이네요! ㅎㅎ@홍보해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에요^^ !! 앞으로도 꿀팁정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계속 살펴봐주세요!! ㅎㅎㅎ

스타벅스 꿀팁 감사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넵^^ 날씨도 추운데 스타벅스 가셔서 따뜻한 차 한잔 하시길 바랍니당~>~~~

스타벅스 요즘에 매일 같이 가고 있는데 기프트콘도 별 적립이 되는 줄은 몰랐네요! 좋은 팁들 감사합니다 :)

차액 결제 하시면 별적립 가능하세요>_ < 얼른 별 모아서 무료음료 쿠폰 겟하시길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