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옥자레시피 -레스토랑 따라잡기, 닭고기로 스튜를 만들어 보자

in #kr-food6 years ago

언니~~ ㅎㅎ 남편 옆에 있길래
치킨스튜 먹어본적 있냐하니 없다고 하네요 ㅎㅎ
저도 옆에서 umm me neither 하고 앉아있곸ㅋㅋㅋㅋ
언니 진짜 요리개발가해도 될것같아요 정말!!!
그나저나 건대추는 제가 냉장고 열면서 하나씩 먹느라
디져트도 못하고 다 먹게 생겼어... 그리고 생크림은
결국 딸기아스크림 만드느라 다 쓰고...ㅎㅎㅎㅎ

Sort:  

ㅎㅎㅎㅎ 대추가 은근 매력적이예요. 사신것 보다 더쫀득하고 부드러운 종류도 있는데 그거 한번 드셔보시면 정말 반할실수도 있을것 같네요! ^^

옥자언니 그게 뭔가요??? 이름 알려주시와용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28.69
ETH 2428.2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