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으따~ 갑자기 비가 쏟아지네요!! 이럴땐 역시 칼국수가 최고죠

in #kr-food6 years ago (edited)

상호 : 고향손칼국수

주소 : 경기 광주시 경충대로 1462

안녕하세요 @gmrql1 입니다.

오늘 석가탄신일인데 편히 쉬고들 계신지요?
혹은 애인이나 가족들의 부탁에 어디 나들이 나가셨는지요?
아니면 저 처럼 일을 하고 계신지요?

어찌되었던 무슨 일은 하던 비오면 생각나는 음식이 있죠?
저 같은 경우에는 밀가루 음식이 무진장 땡기더라구요 ㅎㅎ

생각만 하는것 무엇?
바로 gogo

1.jpg

2.jpg

오늘도 역시나 빼곡한 주차장의 차들.. 그리고 빼곡한 손님들의 신발들
경기 광주 분들중에 못먹어 보신 분들은 있으셔도 한번만 먹어본 분들은 없을겁니다!!
왜냐구요? 가성비가 아주 죽이거든요
음식에 가성비라는 단어를 쓰는거 자체가 어울리지 않는다 생각하지만
이 곳은 가격도 싸고 양도 많습니다 ^.^ 물론 맛도 Great


5.png

3.jpg

4.png

일단 비쥬얼은 먹음직 스럽쥬?
예전에는 칼국수가 3000원이였는데... 3500원으로 올랐다는 ㅠㅠ
그래도 아직 비싸다곤 생각 안드는 가격입니다.

비오는 날 가족들과 칼국수 한그릇 어떠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광주시 경충대로 146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정말 가보고 싶습니다 ^^

기회가 된다면 한번 가보세요 나쁘지 않습니다 ^^

가격정말 저렴한것같은데요 ㅎㅎ 요즘은 밀가루 값도 비싸니 ㅎㅎㅎ 사람들이 많은가봐요 ㅎㅎ신발이 ㅎㅎㅎ 비가오니 요즘은 따뜬한것이나 부침이가 젤많이생각나는거같아여 ㅎ

비올땐 역시 파전에 막걸리 입죠 ^.^
비 안올때도 저긴 사람이 항상 많네요 ~ㅎㅎ

아 저도 칼국수 좋아하는데
저도 내일 먹으러 가야 겠습니다.^^

칼국수 한 젓가락에 국물까지
호로록 호로록!!
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647.77
ETH 3166.18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