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게 핫하다면서요?ㅎㅎ

in #kr-food6 years ago

image

드디어!!
기다리던 택배 도착!!ㅎㅎ

image

요즘 이게 그렇게 핫하다면서요?ㅎㅎ
짜장 불닭복음면!~^^

삼양식품에서 12일에 출시했다고 해요!

image

sns에서 우연히 보게되어 바로 구매했는데!ㅎㅎ

조금 있다가~
먹어보구!!
후기 남길께요~~^^♡

Sort:  

이게 요즘 난리라던데...한번도 못먹어 봐서... 후기 남겨주실거죠?ㅋㅋ

당연ㅎㅎ 후기 남길께요!ㅋㅋ

짜장도 나왔네요 불닭볶음면은 종류별로 다 맛있는거 같아요ㅎ후기남겨주세요 궁금해요ㅎ

네넹!ㅎㅎ 후기 남길께용~^^

불닭볶음면 좋아해서 배고플땐 2개씩 끓여먹었는데
짜장맛도 나왔군요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맛있다고 많이들 그러더라구요^^

맛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후기 남기겠습니당!ㅎㅎ

짜장불닭볶음면 첨보는데 저것도 엄청 맵겠죠?? 전 컵라면 한번 먹고 매워서 물 엄청 마셨었는데... 매운거 먹는 사람들 정말 대단해요 ㅡ.ㅡ;;

맵다고 들었어요~ㅎㅎ
먹어봐야 알겟지만..^^

짜장과 불닭의 조합이라 상상이 안가네요.ㅎㅎ
맛있게 드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상 이상의 맛이려나요!!

맛있다구 많이들 그러더라구요!!ㅎㅎ

삼양이 열일하네요!!!후기 꼭 좀 부탁드려요!!요즘 핫하고 사람들이 엄청 기대를 하고 있더라구요:)

후기 남겨드리겠습니당!ㅎㅎ
지금 열심히 끓이는 중!^^~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5.32
ETH 3789.12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