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로데오 맛집 이층집 왕족발

in #kr-food7 years ago

간만에 글쓰네요 주말에는 이곳저곳 다니다가 압구정 로데오를 갈일이 생겨서 일을 본후 맛집을 검색했더니

근처에 위치해있었고 족발을 좋아하는 저인지라 갔다왔네요~

이층집 왕족발 이구요

02-542-6634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1길 37지번신사동 657-26
평일 16:00 - 02:00

원래 영업시간은 4시이나 전화해보니 사장님께서 3시 반부터 가능하다고 해서 기다렸다 먹었답니다

KakaoTalk_20170730_212207903.jpg

소스가 여러가지가 나오는데요 종지에 담겨있는데 맨 위부터 쌈장, 겨자소스, 매운맛 소스, 새우젓입니다

참!! 처음에 가면 얼큰한 콩나물국을 주시는데 개운하고 맛있어요~

일찍 가서인지 뒷다리살은 가능하고 앞다리살은 더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뒷다리 살을 시켜서 먹었답니다

KakaoTalk_20170730_212207452.jpg

이 윤기 .. 보이시나요??? 껍질은 아주 쫠깃쫠깃하고 부드럽고 살고기도 잡내도 안나고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배가살짝 부른상태지만 무리해서 거의 다 먹었네요 너무맛있었구요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

주말에 일화를 말씀드리자면 .. 궁금하신 분들은 없겠지만 그냥 말하고 싶어서요 ~

자취를 하는데 전날부터 이상하더니 도어락이 고장난겁니다 ㅠㅠ 건전지를 바꿔봐도 먹통이더라구요 ..

주인집분들은 시골을 내려가셨다고 일주일후에 고쳐주시겠다고 아드님분이 저녁에 열쇠를 가져다주신다는데

꼭 나가야 하는상황이어서 ... 어쩔수 없이 자취방에 귀중품?? .. (노트북이랑 텅장뿐.. )을 들고 미닫이문에는 이렇게 인형을 끼워두고 나갔다 왔어요

KakaoTalk_20170730_212208449.jpg

혹시나 도둑분이 왔다갔을까봐요.. 걱정이되서 금방 일처리하고 돌아왔더니 다행이 그대로더라구요

오피스텔 현관에 비번키가 있기때문에 살짝 안심한것도 있었습니다~

도어락 쓰시는분들 도어락이 이상한 조심을 보인다면 조취를 바로 취하셔야해요!! 저는 건전지문제인줄 알고있었더니

노후가 되서 그런거 같더라구요~

이상 주말의 맛집과 일상이었습니다^^ 비가오는 월요일이지만 화이팅합시다!!

Sort:  

족발이 너무 야들야들 맛있어보여요~
도어락때문에 불안하셨겠어요
얼른 고쳐져야 할텐데요

넹 ㅠㅠ 문을 잠글수가 없어서 강제방콕행이었읍니다 ~ 주인집 아저씨분이 빨리 돌아오시길 바래요~

ㅋㅋㅋ 족발 잘보다가 막짤에 터집니다. 신박한 도둑체크 시스템이군요

혹시나 해서 저렇게 쌓아두고 사진찍어 놨습니다 흐트러져있으면 누군가 침범했구나 하고 생각하려구요 허나 무사해서 다행이었습니다~ ㅋㅋ

생활의 지혜네요. 인형들

다른분을은 따라하지마세요~ 살짝 나갔다 왔는데도 어찌나 걱정이 되던지 ㅠㅠ 하지만 제자취방은 털릴게 하나도 없고 현관에 오피스텔 비번키가 하나 더 있어서 살짝 안심하고 나갔답니다~

먹고 싶네요 .오늘같이 이렇게 비오는 날에는~~
즐거운 시간였어요

막걸리도 살짝 했으면 최고의궁합 이었을거같아요 추천합니다~

역시 센스가 넘치시네여.
인형들이 잘 지키고 있었군요 ㅋㅋ

족발도 엄청 맛있어 보이지만
소스가 다양해서 참 좋은것 같네요^^

저희 동네에 족발집이 갑자기 생각나는 이유가 더 무섭네요 ㅜㅜ

아니 이게 무슨 ㅋㅋㅋㅋㅋㅋ 먹스팀으로 방심하고 읽다가 마지막에 터졌네요.
인형을 왜 ㅋㅋㅋㅋㅋ

미닫이에 인형 끼우는 센스 대박

미닫이문 끼워진 인형들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 족발보다 더 눈이 갑니다

인형이 너무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53.97
ETH 3448.7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