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귀비꽃을 소개합니다.#kr-qna
안녕하세요..
@napole입니다.
오늘은 비가 오네요..비가 온실 천장에 부디치며 내는 소리가 듣기
싫지만은 않네요..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는 꽃은 양귀비입니다.
헉~~양귀비는 아편에 원료로 사용되기에
재배하는 것은 불법이 아닐까요?
맞습니다. 양귀비 재배는 불법입니다.
하지만 지금 제가 확보해서 보여드리는 양귀비는 재배가 가능합니다.
봄이되면 잘 가꾸어진 거리의 화단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양귀비꽃은 영명으로 Poppy라도합니다.
위 사진의 꽃은 실제 양귀비가 아니고
개 양귀비라고 합니다. (유통명으로는 양귀비꽃이라고 불리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양귀비는 아니지만 양귀비와 비슷하다 하여 (개)자를 붙였습니다.
예쁜 꽃 이름 앞에 (개)자가 붙어 좀 그렇기는 하네요~~
본 이름은 우미인초라고 합니다.
이꽃은 중국 초나라 영웅 항우가 사랑했던 여인
우미인이 묻힌 묘에서 자랐다고 하여 우미인초라합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양귀비꽃은
당현종의 사랑했던 여인 양귀비를 보고 그녀처럼
아름답다하여 붙여진 이름이구요~~
그러고 보니 우미인초은 이름이 세개나 되네요..+개양귀비, +양귀비
양귀비(개양귀비) 감상하시며 오늘도 steemit 에서 값진 시간 보내세요~~
#kr-qna
질문있어 테크달고 궁금사항 요청드립니다.
- esteem에서 스팀할경우
내게 보팅하신분들의 리스트 확인 방법 알고 싶습니다. - esteem에서 사용기능에 제한이 있는 것인지도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전에 꽃양귀비는 마약성분이 없어서 화훼용으로 재배된다는걸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게 벌써 20년 가까이 된거같습니다.. 언제 그렇게 됐지? 시간이 생각보다 빠릅니다..
네..오래전부터 재배했죠~~
Hey @napole, great post! I enjoyed your content. Keep up the good work! It's always nice to see good content here on Steemit! :)
Thanks for your reply.
Also sorry for wrting in Korean.
Not good at English wrting but enjoy my photos anytime.
비오는 날에 이렇게 화사한 양귀비꽃을 보니 좋네요
비슷한 사진이 여러장이라
좀 현란하기도 하네요.
좋으시다시 보람이 있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Qna 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는 모모꼬(@momoggo)라고 합니다~ 궁금하신 두가지 사항에 대해서 제 경험을 바탕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내게 보팅하신분들의 리스트 확인 방법 알고 싶습니다.
2.esteem에서 사용기능에 제한이 있는 것인지도 알고 싶습니다.
주위 분들의 의견을 종합해보니 아직까지는 사용기능 제한에 대한 불편함을 듣지 못했습니다 어플을 자주 사용 안하는지라 아마 확답은 못드리는점 죄송합니다!
그 외에 혹시 궁금한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kr-qna'를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감사드립니다. 앞으로 팔로우 하면서 좋은 확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말로만 듣던 양비귀꽃
색도 곱고 이쁘네요~
네..고와요..
방문 감사해요..
@napole
ㅎㅎ 우미인초 새롭네요 몰랐던 내용이에요 ^^
양귀비사진 잘 보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자주소통희망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꽃이 빨강 양귀비죠. 외국에선 Poppy라는 귀여운 이름으로 불렸는데 양귀비는 아편이 연상되어서 좀 부담스러운 이름 ㅎ
맞아요..poppy.
그런데 이아들은 진짜 양구비가 아니니..
안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