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어 낚시 준비하기..

in #kr-fishing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트렐카입니다.

제가 낚시 참 좋아하는데 진해 행암 바다 옆에 살면서 2년 동안 딱 한번 출조했습니다

바로 옆이 바다인데.. 뭐하던거지.. 원투는 청개비 사러가는게 귀찮고 집에서 낚시대랑 루어 가방만 들고 나가 30분만 걸으면 호래기, 오징어 포인트인 행암 방파제 인데 이참에 루어나 입문 할까 하고 이번 설 지나서 카드를 긋고야 만것입니다..

43A4A86C-DF6B-4ECB-9D0C-6D5DC22692FD.jpeg

장비는 ns 허리케인 솔트워터 2 862 mh 시마노 사하라 c3000hg 로 구매 하였습니다.

원래는 js 사의 닉스 인쇼어를 구매할려고 했는데 구매 누르는 순간 품절..

에깅대가 아닌 농어대 구매의 이유는 메탈 게임이 너무 하고 싶어서... 나중에 여유가 될때 에깅과 라이트 게임용 대를 또 따로 구해주려고합니다.

당분간은 스푼으로 캐스팅 연습하다가 메탈 지그를 구매해야겠네용

Sort:  

한때 친구랑 정말 많이 갔었는데
오랫만에 가보고 싶네요.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면서.ㅎ

저도 친구랑 낚시가고 싶네요 저빼고 다 군대가서 아직 요원합니다..

와우..... 낚시 재밌겠죠? 저도 한번 해보고 시퍼유ㅠㅠ
날풀리면 나가볼까 싶네요ㅎㅎㅎㅎㅎㅎㅎ

친구 몇분 끼고 선상낚시 전화하시면 해어나올수 없는 낚시의 늪에 퐁당입니다 ㅋㅋ

루어대
닉스인쇼어
닉스팝인쇼어

릴은 시마노 2500번대 쓰고있습니다

언능 날풀리면 좋겠습니다~~

진해는 날은 좀 풀려서 낚시할 만 한데 수온이 고대로라 입질이 없네요 언능 수온도 좀 올라서 낚시 가즈아~

요즘 농어가 산란철이지 않나요?
어여 출조해서 5짜 이상으로 많이 잡아오세요~~~ ^^
진해에 거주하신다니~~~ 느무느무 부럽습니다

진해 살지만 차가 없어서 포인트가 한정되있네요 ㅎㅎ 평일에는 공부때문에 요번 주말부터 농어 좀 올려봐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