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eminism] 걔들이 왜 비겁하단건지 아니?

in #kr-feminism6 years ago

위니님 안녕하세요! 페미니즘 관련 글 쓰시는 군요. 저도 한창 공부하는 중이라 자주 들릴 것 같습니다. 페미니즘 어원 자체가 여권신장운동인데 여성 인권이 뒤쳐져있는 현 상황에서 여혐남혐 모두 나빠요 하는 중립만큼 도움 안되는 논리가 없죠.. 글 잘 읽고 갑니다!

Sort:  

로지님~ 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

잘 부탁 드려요 :) 저도 여대..(소근

앗..... 어디여대이실까..!!!!!!

성신입니당!

앗 가깝네요!!! 동덕여대 오시면 밥사드릴게유 희희 XD

갸악 XD 언젠가 진짜.. 가고싶네요ㅋㅋㅋㅋ 성신도 맛집 많은데 제가 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383.47
ETH 3513.1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