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Hanbok] 꽃닮 철릭원피스 세트 청록

in #kr-fashion7 years ago

안녕하세요 lyn입니다.
잠시 한복소개를 번역기로 해보겠습니다 ^^
I Love Hanbok


Hanbok is traditional Korean clothing. It is often characterized by vibrant colors and simple lines without pockets.
Straight line which is streched out and curved lines forms perfect harmoney and provides the beauty which is the best.
Even though it is our traditional clothes genernally now people are wearing the Hanbok during the special day like thank's giving day in western,people seldom wear them in nomal days.
so, people modify 'Hanbok', this is fusion style, named 'life Hanbok'
life Hanbok improves Activity and Convenience.
It is allowed for ones wearing Hanbok to enter Gyeongbokgung Palace for free. I hope many foreigners would have a great experience in Korea.

This is a review of the life Hanbok.
Thank you for reading it.

  1. 상의 : 레이스 블라우스 , 허리치마 : 다래원 투톤보라 69000원
  2. 허리라인이 높은 원피스 , 저고리 : 꽃닮 분홍저고리 49000원
  3. 저고리 : 꽃닮 몽환의숲 네이비 59000원 , 허리치마 : 신촌 오늘한복 49000원

요새 많은 생활한복상품들이 나오고 있는데 그 중에서
제 기준으로는 '꽃닮''다래원'이 가격대비 퀄리티도 좋고 디자인도 예쁜것 같아요.

한복 만드는 방법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 몇벌 사보니 한복은 입었을때 밑단의 박음질이 다 보이는 재질이 많기 때문에 밑단 바느질이 깨끼바느질로 얇게 마무리 되어 있어야지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위 사진의 투톤보라 밑단처럼요.

하지만 그런 옷은 약간 가격이 비쌉니다. 꽃닮이랑 다래원은 그런 바느질인데도 가격이 합리적이예요. 그동안 줏어 들었던 맞춤한복의 비싼 금액때문인지, 나름 적절하게 느껴집니다.

오늘은 얼마전 구매한 '꽃닮'의 철릭원피스 세트 청록의 리뷰를 작성했어요.

꽃닮 주소: http://storefarm.naver.com/kkotdarm

제가 키 163에 55반까진 아니고 반에반? 이라서 55를 입으면 너무 딱맞는 느낌이고 66을 입으면 또 커서 사이즈가 애매해요.
그래서 엄청 고민했는데 앞으로 남은 인생을 봤을때 살찔일밖에 안남았다 싶어서 66으로 구매했어요. 어차피 끈으로 묶는 옷이라 조절이 가능해요^^

꽃닮 청록원피스 세트 99000원

노리개도 하나 만들어 봤어요. 그래봤자 천원짜리 향낭 사서 끈만 달았지만요^^
혹시 만들일 있으시면 글루건으로 붙이면 초간단입니다. 저는 없어서 바느질했어요. 만들어서 그냥 가방에 달아도 귀여워요.
붕어빵엔 붕어처럼 한복엔 복주머니죠! ㅇ엥?

철릭원피스에 복주머니 노리개로 멋을 내봤습니다.

여름원피스라 재질이 거즈면같아요. 그래서 팔부분에 주름 가는건 어쩔수 없네요.
입어보니 확실히 어깨선이 약간 크고 팔통도 약간커요. 전 더워서 약간 크게 입으려고 교환 안했어요.
다른색 덧치마랑도 입어봤는데 원피스 바탕색이 흰색에 가까운 아이보리라서 잘 어울리네요.


키163이 입으면 길이는 무릎약간 아래예요. 덧치마는 속치마를 입지 않아도 치마가 봉긋하니 모양이 잘 잡혀요.
55가 66사이즈 입으면 저렇게 가슴부분이 약간 남아서 뒷부분이 살짝 떠요. 그러니 핏을 예쁘게 입으시려면 정사이즈가 좋겠어요. 다음번엔 저도 55를 구매해야겠어요.

오늘 꽃닮에 들어가 보니 신상이 떴네요. 관심있으신 분은 구경해보세요. 덧치마만도 판매하고 있는데 저건 지금 아니면 판매 안하니까 기회있을때 구매하세요.
ㅎㅎ이렇게 말하니까 제가 판매자 같은데, 전 꽃닮이랑 아무런 연관이 없고 제가 구매해서 리뷰 남긴거예요.^___^

남자 생활한복도 가끔 보이는데 다 별로예요. 남자 옷은 다 도인같아요.
트로피칼 프린트는 자연인같고, 단색은 이크!에크!할것 같고 여튼 아직까지는 이거다 싶은걸 못봤어요. 계속 보다가 이쁜거 있으면 알려드릴께요. 물론 사고픈 분이 있을랑가 모르겠지만요^^

예쁜한복사진 검색하다 본건데 남자한복 이런 조합은 괜찮네요.

아이돌학교 제작 발표회에 김희철님이 저고리에 슬랙스를 입고 나왔는데,
물론 맞춤 저고리겠지만 이렇게 입으니 오버사이즈셔츠입은것 마냥 멋져요.

얼굴이 박보검이라 그런가 싶기도 하지만 한복에 선글라스까지 장착하면 나는야 패피!!

한복 넘나 넘~나 좋은것 baby~~~
한복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너는 내사랑.

끝.


저의 초상권 보호를 위해 합성 좀 해봤는데 커피, 라떼 중 어느얼굴이 저랑 잘 어울리나요? 당신의 선택은??

Sort:  

한복 넘나 좋지요^^ 아~이런 포스팅 너무 좋아요♥ zzoggu님 한복 잘 어울리시네요~전 입으면 아마 무수리 같을듯ㅋㅋㅋㅋ예전에 굉장히 멋스럽게 한복 입고 다니시는 남자분을 인터넷 어디에서 본거 같은데 멋있더라구요! 커피와라떼 우열을 가릴수 없이 둘 다 어울려요! 하나만 선택할 수 없습니다!저는ㅋㅋㅋ

그게 무슨 겸손입니까 제가 keykey님 얼굴을 봤는데용~~
예뻐서 한복입으면 완전 잘 어울리실듯(^o^)b
그 남자분 저도 찿아봐야겠어요 남자는 사극아니면 예쁜한복을 못봤는데
꼭 보고싶네요 좋은 제보 감사드립니다^^

와... 한복의 재발견이네요. 이쁩니다. 물론 옷이 ㅎㅎ

컥 사실을 서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역시 한복은 너무 아름다우니까요(^o^)b

몸이 가늘어서 맵시가 참 좋아보여요!
제가 입는다면, 장 담그는 명인같아보일텐데..
마지막 합성은 보라색치마는 분위기가있고 요염하니 커피랑잘어울리고
분홍저고리는 발랄해서 라떼랑 잘어울리니
둘 다 잘어울려서 선택할수없는걸요!

ㅎㅎ칭찬감사합니다 역시 얼굴은 가려야 제맛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밝은옷엔 라떼를 어두운옷엔 커피를 애용하겠어요
ss님은 명인의 아우라가 있다니 우아해보이는 장점이 있을것같아요
제가 입으면 우아함은 영 느껴지지가 않아요^^

이쁘네요~~ 한복을 사랑하시는 분 처음 뵈요!!^^

ㅎㅎ 캄사합니다 역시 한복이 예쁘죠?
나가서 찍으면 더 예쁜색감을 보여드릴수 있을텐데
더워서 못나갔네요 찍어줄 사람도 없고 말예요
담번엔 옥상에서라도 찍어봐야겠어요
한복은 사랑이니까요^o^

그러게요. 한복이 이렇게 이쁜 줄 몰랐어요.^^

오 디자인도 색감도 굉장히 다양하네요!!!
99천원이면 가격도 저렴한 것 같습니다. 일반 한복들은
어마어마하게 비싸다고 들었었거든요 ㅎㅎㅎ
그나저나 남자는 한복을 입으려면 박보검 처럼 생겨야 하는군요...
저는 요즘시대에 태어나서 참 다행인 것 같습니다 어허허허허 ㅎㅎㅎ

사실 한복 맨날입는다 생각하면 불편하긴해요^^
그리고 저도 요즘 태어나서 정말 다행입니다
5대5 쪽진머리에 한복입어야 된다면 절망!!!

한복을 정말 사랑하시나봐요 기좀 모았다가 보팅하러 다시 오겠습니다!ㅎㅎ

에쿵 감사합니다^^ 네 정말 좋아하고 이제 평소에 막 입을수 있는
생활한복들이 나와서 너무너~무 신나요
9월에 오사카에 가는데 입고 갈려고 또 많이 봐뒀어요^^

한복 잘 어울리시네 예뻐요!
저는 라떼에 한표 하겠습니다ㅎㅎ

ㅎㅎ 네 칭찬 감사합니다.
라떼는 역시 귀염둥이죠 ^^ 제 몸뚱이에 붙여도 매력발산~~

꽃원피스에 하늘색 한복 붙인 원피스 완전 제스타일인데요 !! ㅎㅎ
넘 맘에 듭니다~~ 한복이라 바람불어도 치마가 날아다닐것 같지 않아요 ^^

시리님이 한복입으시고 예쁘게 한상차리는 모습을 상상해보니
너무 예쁜모습일것 같아요(^o^)b 추천합니다
그리고 저 허리치마가 랩스커트 형식이라 바람불면 날아다니긴 하는데
꼴보기 싫지않고 바람에 휘날리는 치마자락의 모양새도 너무 아름다워요

커피는 스웨그있는 V를 , 라떼는 깜찍한 V를 했네요 ㅎㅎㅎ
둘다 옷과 느낌에 잘 어울립니다 ㅎㅎㅎ

ㅋㅋ 사진찍을때면 손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한국인은 기냥 v를 장착합니다

V가 진리긴하죠 ㅋㅋ그런데 일부나라에서는 ㅋㅋV하면 절대 안됩니다....절대절대절대절대.....

ㅋ 비정상회담에서 들어본것 같네요
나라마다 해선 안될 손동작들이 있다고~
(^-^)v 이게 그중 하난가 보군요 한국에 살아서 다행입니다

그러게요 ㅋㅋㅋㅋ아마 저도 방송에서 본것같은데 M16인가 그랬던것 같습니다 ㅎㅎ옛날 M16...;;ㅎㅎ

한복 이쁜줄 알고 있었지만 다시한번 알고 가네요!!! 한복굿굿^^

역시 한복은 굿굿!!
저는 한복입으면 기냥 조선의 여인네같은데
jiahn님이 한복입고 대림창고같은데 앉아계시면 완전
패셔너블 그 자체일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94.86
ETH 2618.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