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악마는 여전히 프라다를 입는다

in #kr-fashion7 years ago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pexels-photo-128939.jpeg

낮에 잠깐 비가오더니 애매하게 와서 오히려 습도만

높아져서 더 찝찝하네요...짜증..

오늘은 오랜만에 브랜드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최근 브랜드포스팅에 너무 소홀한것 같아서 반성하면서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ㅋㅋㅋ


다들 이 영화를 모르시는 분은 없을것 같습니다.

네 바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인데요.

개봉한지 10년이 넘었지만 아직도 가끔 다시보게되는

영화인것 같습니다.

패션계와 패션에디터에 대한 영화로 개인적으로 소설보다

영화가 더 재밌었다고 느꼈습니다.

오늘의 브랜드는 영화제목에 힌트가 있습니다!!ㅋㅋㅋㅋ

바로 'PRADA' 입니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브랜드이자 모르는 사람이 없을만큼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입니다.

1913년 이탈리아에서 시작해서 현재는 창업주의 손녀가

프라다의 CEO자리에 앉아있습니다.

한때 엄청난 유행을 보여줬던

프라다의 백팩. 거리에서 정말 많이 보였던 시절이

있었는데, 최근에는 프라다의 열기가 많이 식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프라다가 엄청난 주목을 받았던 사건이 있었죠.

1L3SV4CJN3_5.jpg

최순실이 검찰에 출석하는 과정에서 벗겨진 신발이

바로 프라다의 제품이라는게 보여지면서 프라다는 원치않는

마케팅을 하게되었는데요.

이렇게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사람들의 패션에 관심을

가지는현상을 블레임룩 현상이라고 말하는데 이러한 현상에도

불구하고 프라다의 매출은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최씨의 부정적인 이미지 때문에 오히려 프라다의 이미지가

내려가면서 매출에 영향을 줬을수도 있지만 그 비율은 정말

작다고 생각됩니다.

주요 원인은 소비패턴의 세계적인 변화와 경쟁브랜드

성장이 원인이라고 생각됩니다.

대표적인 구찌와 루이비통만 봐도 모두를 사로잡는 디자인으로

작년부터 다시 과거의 영광을 되찾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구찌의 다양한 디자인의 신발과 제품들은 길거리에서는 물론

각종매체에서도 자주 등장하는 반면에 프라다의 17fw는 뭔지 프라다를

입는사람은 있는지 조차 궁금할정도로 과거에 비해 프라다의 모습이

많이 사라진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썩어도 준치라는 말이 있듯이 프라다의 대표 아이템들은

세월이 지나도 전혀 촌스럽지않은 디자인과 당장이라도 구매하고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킬만큼 매력적인데요.

프라다의 첫번째 아이템

00.jpg

바로 '클리퍼'입니다.

남녀 모두 신을 수 있으면서 캐쥬얼과 클래식 어디에도

어울리는 프라다의 클리퍼는 11년도 SS제품이지만

6년이 지난 지금에 봐도 정말 매력적인 제품인것 같습니다.

PRADA_11ss_프라다_클리퍼_슈즈_8사이즈_1.jpg

다양한 컬러로 포인트아이템으로써의 활용은 물론

프라다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레플리카 제품 역시

엄청나게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


프라다의 두번째 아이템

ㅔ1.png

프라다 백 입니다.

독특한 디자인이나 화려함은 없더라도

심플함과 스탠다드함으로 데일리백으로는 물론

비즈니스용으로도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img61159512.jpg

데님백 역시 뛰어난 실용성으로 한때 큰 인기를 끌었죠.


마지막으로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프라다의 아이템은

fadv-20160609_003.jpg

베이직 아이템인 흰 면티인데요.

뭐 이딴 기본흰티를 추천하냐 하실수도 있지만

흔한 일반적인 티셔츠가 아니고 프라다의 제품인 만큼

세탁을 해도 큰 늘어남이나 흰색임에도 불구하고

변색등이 거의 없습니다. 물론 개인이 관리하는 방법에 따라

크게 달라지긴 하겠지만요.

47f757c20c52453059b183d0198c9140.jpg

또한 목뒤의 프라다로고 역시 매력적이죠.

가격 역시 3장에 28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프라다 제품군에서는

비교적 저렴한아이템으로 저역시 겨울에는 이너로 여름철에는

단품으로 잘 착용하고 있습니다.


프라다의 18S/S가 발표되면서 솔직히 환호보다는

비난과 비판이 더 많았던것은 사실입니다.

p1bj15sb1j1qrg1hc111jd15qr1vlg1.jpg

어떤 남자가 저런옷을 사러 프라다 매장으로 향하냐고 말이죠.

하지만 구찌역시 슬럼프에 빠졌다가 다시 최고의 브랜드로 올랐듯이

프라다도 다시한번 정상에 서게되는날을 기대해보고 싶습니다.

Sort:  

크.. 클래스에 감탄하고갑니다..

언제쯤 과거의 인기를 다시 누릴지 궁금한프라다네여^^;

프라다가 요즘 묘하게 촌스러워 보이던 건 저뿐이었군요 (ㅠㅠ) 자꾸 장롱속에 쳐박아두고 꺼내지 않게 되더라고요......ㅠㅠ....

저한테 주시면...됩니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롱 더 깊숙이 밀어넣는다...)

굉장히 습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스파이더맨 보러 나가게 되네요 ㅋㅋ 저 영화는 진짜 명작인거 같아요.. 채널돌리다가 걸리면 무조건 끝까지 보게 되거든여 ^^

봐도봐도재밋져정말ㅋㅋㅋ

프라다 면티,, 구매욕이 생기네요. 좋아보여용 ㅎㅎ

백티 짱짱입니다ㅋㅋㅋ 가성비도좋구여

에휴 프라다는 요즘은 메리트가 정말없죠

구찌..사랑

구찌티셔츠사고싶...ㅜㅜ

와우 프라다에서도 면티가 나왔군요!!!
생각지도 못했네요ㅋㅋㅋ 저도 하나 사고 싶습니다ㅋㅋ

가성비짱짱입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03.45
ETH 2594.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