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도쿄로 쇼핑가면 여긴 무조건가야지 !! 「셀렉트샵 1편」

in #kr-fashion7 years ago

2560x1440-white-solid-color-background.jpg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

벌써 일요일이 삭제되다니 어이가없......
최근 일본여행을 계획중이라서 어디갈까 찾아보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도쿄에 가보고싶기도 해서 고민고민중입니다 :)
혹시 저처럼 ! 도쿄를 쇼핑목적으로 가시는분들을 위해서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애정하는 편집샵리스트를 뽑아봤습니다 :)

1. 오프닝세레머니

개인적으로 도쿄에서 가장 사랑하는 셀렉트샵!
'오프닝 세레머니' 입니다.
오모테산도에 위치한 오프닝세레모니는 수많은 브랜드가
모여있는데요 :)
겐조,아크네 스튜디오,이세이미야케,모스키노등
젊은층을 겨냥한 핫하면서도 힙한 아이템들이 살아숨쉬는
너무나 행복한 공간입니다.
그외에도 오프닝 세레머니 자체적으로 나오는 아이템들 역시
국내에서 상당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명 브랜드들과 협업작업도 많이하는 셀렉샵중 하나이기도 하구요:)

2.저널 스탠다드

d0118194_4ec885732e144.jpg

저널 스탠다드는 체인점이 많은편은 아니지만
아메리카빈티지느낌의 제품부터 심플한디자인까지
넓은스펙트럼의 제품군을 자랑하는 셀렉트샵입니다.
노스페이스와의 콜라보도 꾸준히 나오는편이고
많은팬층을 자랑하는 셀렉트샵중 하나입니다.
비즈니스 캐쥬얼을 사랑하시는분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셀렉트샵입니다.

3.플라밍고

IMG_8355.jpg

플라밍고는 편집샵이라기보다는 중고옷가게 인데요.
古着(후루기)라고 불리우는 구제전문편집샵입니다.
도쿄전역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샵이기도 하고
구제샵중에서는 상당히 인기가 있는 샵입니다.
구제라고하면 더럽거나 못입는옷을 판다는 이미지도
없지않아있지만 일본의 구제샵은 상당히 깔끔하게
컬러별,디자인별,브랜드별로 분류해서 판매한는 편이라서
구매의향이 없어도 구경하는 느낌으로 방문해보시는것도
추천합니다 :)

4.TomorrowLand

shibuya-920x501.jpg

투모로우랜드의 많은 계열사 편집샵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오리지날 투모로우랜드가 가장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아크네스튜디오,이자벨마랑,드레스반노튼등의 해외브랜드부터
자체제작 브랜드까지 다양한 의류들을 만나볼수있습니다.
자제체작 브랜드는 메이드인재팬의 상품이 대부분이라서
품질면에서는 셀렉트샵 자체브랜드중에서 상당히 높은편에
속하는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겨울철에는 니트류제품 여름에는 셔츠제품이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

Sort:  

저도 가보고싶습니다
멋진곳이내요!!!

도쿄짱짱맨입니다 :) 가시게되면 3월달에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엄청난 패피신듯! ㅋㅋㅋㅋ
옷입는 센스없는 저는 울고 갑니다 ㅋㅋㅋ

저도 센스는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단지 구경을 좋아할뿐 :)
지난번 연락드린건은 내일오전중으로 보내드리도록하겠습니다 !! ㅋㅋ
주말인걸 까먹고 내일보내드린다고 해서 기다리셨을까봐....ㅋㅋㅋ

건물모양들이 아주 멋지네요.

건물도 건물이지만 내부의 옷들은 더더 사랑스럽습니다 !! ㅋㅋㅋㅋㅋ

맞아요... 일요일이 삭제되어 버렸습니다. 말도안되 ㅠㅠ

댓글을 다는순간 월요일이 되버렸습니다....월요일 화이팅....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17.22
ETH 2457.38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