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fashion] ALIVE 샌들 : @zenigame 님의 200팔로워 이벤트 당첨 후기

in #kr-fashio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hstella 입니다.

지난 주말 간 별안간 바빠 포스팅을 오래 못했네요. 이번 주부터 다시 성실히 포스팅합니다.ㅎㅎ

오늘은 이전 @zenigame 님의 200팔로워 달성기념 이벤트로 당첨되어 받은 선물을 받은 후기를 쓰려합니다.

@zenigame 님은 '꼬부기'라고 하시기에는 키가 무려 184.5 라고 합니다. 위너십니다.

그리고 제가 이렇게 맞췄습니다 ㅋㅋ

다시 생각해도 어떻게 맞췄는지 신기합니다 ㅎㅎ

각설하고 꼬부기님과 착샷을 올리기로 약속드렸기 때문에 부끄럽게도 이렇게 올립니다 ㅎㅎ


이렇게 배송이 왔답니다. 주말에 비 많이 오는데, 참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지퍼백에 담겨 왔습니다. 여행 갈때 활용할만한 지퍼백이었습니다.


저는 와인색을 선택했습니다. 이쁘죠?

사실 저에게 맞는 사이즈에 색상이 3가지 뿐이었는데, 다행히도 아주 마음에 드는 색상이 남아있었습니다.


착용샷입니다. 'ALIVE' 태그가 보이도록 찍었습니다 ㅋㅋ

제 발은 285 사이즈였는데, 수량이 없어 280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작지 않을까 걱정되었으나, 아주 딱 맞습니다.

또한 발볼이 넓은 편이라 쉽게 사이즈를 못 맞추는 편입니다만, 밴드로 조절이 가능하여 편하게 신을 수 있었습니다.


비가 많이 와서 외출을 자제하려 하였으나,,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폴짝~하는 마음에 부인님과 외출을 결심하였습니다.


운전을 하려고 보니 또 장점이 있더군요.

저는 여름에 주로 쪼리를 많이 신는 편인데, 아무래도 쪼리는 운전 중에 발꿈치 부분이 들리면서 위험할 수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이 신발은 샌들처럼 발에 잘 붙어있어서 운전이 한결 편했습니다.

(다리털은 블러 처리 했습니다 ^^;;)


데이트를 하며 다리를 쭉 뻗고 찍어보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선물을 받은 것이라 기쁘지만, 실제로 아주 실용적이기까지합니다.

저처럼 발이 크고 발볼이 넓어도 편하게 신을 수 있고, 디자인도 다양하며 대부분 깔끔하고 예쁘더군요.

스티밋 시작한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이렇게 실물경제를 체감하게되니 신기하기도 합니다.


http://alivekorea.co.kr
꼬부기님께서 이 사이트에서 주문을 하신 것 같았습니다.
가보시면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ㅎㅎ


다시 한번 @zenigame 꼬부기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만들어보도록 할게요 ><

Sort:  

사진보다 실물이 5억배이쁜거같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잘어울리구여!!!

네 실물이 훨씬 이쁜데 모델이 ^^;;
지금도 신고 있는데 참 좋습니당ㅋㅋ

인증은 무조건 보팅입니다. 당첨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제가 이벤트하면 지원해주세욤 ㅎㅎ

패션태그사용과 인증까지 완벽합니다. (다리털 블러처리까지)
패션태그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실물 패션아이템 이벤트 준비중에 있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목앞에 [kr-fashion] 달아주시면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칭찬을 ㅎㅎ 제목도 수정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94.06
ETH 3427.6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