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옷스팀 / 유니클로 ] 장윤주가 사랑한 브랜드 유니클로 U 18 S/S 런칭이벤트 다녀왔습니다!

in #kr-fashion7 years ago

유니클로U 18 S/S 런칭 이벤트

KakaoTalk_Moim_4SqCfUIuXkU4NhETHGeSXBQLSgReoN.jpg


모델로서의 장윤주 !


안녕하세요! 우기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옷스팀으로 찾아뵙게 됐는데

운이 좋게도 이번 유니클로 u 런칭행사에 초대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추운날씨를 뚫고 인천에서 청담까지 다녀왔는데

한번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4NhETHGeSXBQLSgGeo9.jpg

다녀온곳은 청담역 인근 드레스가든입니다

날씨가 어찌나 추운지 정말 죽을뻔 했어요 ㅠ

KakaoTalk_Moim_4SqCfUIuXkU4NhETHGeSXBQLSgCEKd.jpg

간단한 토크쇼가 진행된다고 해서 캐쥬얼하게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 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격식을 갖춘 패션쇼였더군요!

행사장에 도착하자마자 단번에 유니클로 행사장인걸 알았습니다 ㅋㅋ

방명록도 쓰고 행사장으로 입장!

KakaoTalk_Moim_4SqCfUIuXkU4NhETHGeSXBQLSgBhuN.jpg

생각보다 넓은 행사장! 시작하기 전까지

어두운 조명과 잔잔한 음악이 흐르고 있었습니다.

패션쇼는 이번으로 세번쯤 간 것 같은데

오늘도 기대하는 마음으로 쇼가 시작할때까지 기다리고 있었어요 !

KakaoTalk_Moim_4SqCfUIuXkU4NhETHGeSXBQLSgyfWV.jpg

유니클로U라인에 대해 간단히 소개를 드리자면

파리의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와

유니클로가 협업을 해서 만든 일종의 프리미엄 라인입니다.

기존 유니클로의 철학인 라이프웨어에 맞게

르메르와 합작하여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와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사실 저는 저번시즌부터 눈여겨 보기 시작했는데

유니클로 치고 U라인에서 나오는 옷들은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퀄리티도 좋고 아주 만족스러워 하고 있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4NhETHGeSXBQLSgJwZz.jpg

드디어 쇼가 시작하고 첫모델로 등장한 장윤주 모델님!

쇼에서 모델로 참여하신건 처음봤는데

역시 베테랑 모델답게 워킹이나 핏이나 흠잡을곳 없이

완벽해 보였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4NhETHGeSXBQLSgLbi1.jpg

KakaoTalk_20180125_223925200.jpg

KakaoTalk_Moim_4SqCfUIuXkU4NhETHGeSXBQLSgOtTX.jpg

전반적으로 색감들이 왜 자연에서 따온것인지

알 수 있을만큼 내츄럴하면서도 선명한 컬러들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이었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4NhETHGeSXBQLSgReoN.jpg

마지막은 장윤주님의 워킹으로 마무리!

어떤 옷이든 아주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고

존경하지 않을 수 없었네요.

모델 장윤주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 쇼였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4NhETHGeSXBQLSgSBEt.jpg

쇼가 끝나고 난뒤 장윤주님과 함께하는

간단한 토크쇼 시간을 가졌습니다!

해맑게 등장하시는중 ㅋㅋ

KakaoTalk_Moim_4SqCfUIuXkU4NhETHGeSXBQLSgVm9P.jpg

웃는모습도 예쁘시고 편안하게 사람들이 쇼를 즐길 수 있도록

이제는 방송인다운 진행력도 보여주셨습니다 ㅎㅎ

장윤주님은 평소에도 유니클로를 즐겨 입으신다고 하는데요

옷장의 80프로 이상이 유니클로라 주변사람들이

유니클로를 산다하면 말린다는 이야기까지 ...ㅋㅋ

간단하게 이번 시즌 옷에 대한 설명으로 토크쇼를 마무리하고

18 S/S 컬렉션을 전시한 공간으로 이동했습니다!

KakaoTalk_20180125_222433055.jpg

솔직히 말해서 초대장도 받고 해서

대규모는 아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살짝 들떴었는데

그래도 한 150명 이상은 온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전시장이 북적북적해서 정신이 좀 없었어요 ..

그래도 이번시즌 옷들을 간단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4NhETHGeSXBQ
LSgYELf.jpg
KakaoTalk_Moim_4SqCfUIuXkU4NhETHGeSXBQLSh1pgl.jpg
KakaoTalk_Moim_4SqCfUIuXkU4NhETHGeSXBQLSh020F.jpg

역시 가장 눈에 띄는건 색감이고

그 다음으로는 텍스쳐나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색감도 색감이지만 독특하면서 미니멀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텍스쳐가 유니클로U라인의 가치를 더해주는 것 같아요.

KakaoTalk_20180125_222434015.jpg

아쉽게도 초대된 사람들에게 선판매 기회는 없었습니다 ㅠㅠ

전에 서포터즈 하던 친구들에게 이런 장소엔 선판매하는 경우가 있다 그래서

무리해서 총알도 장전하고 갔는데 그림의 떡이었네요..

1/26 내일이 발매일인데 내일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구매를 시도해봐야 겠습니다!

KakaoTalk_20180125_215246369.jpg

마직막으로 오늘의 데일리룩입니다 !

추운겨울엔 두껍고 긴 코트 하나만 있으면

패딩 대용으로도 든든한 것 같습니다.

공식적인 자리 간다고 나름 꾸몄는데 너무 빨리 끝나서 아쉬웠네요 ㅎㅎ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이번 U라인 득템하시길 기원합니다!


더 자세한 후기는 추후에 다른 SNS를 통해 올릴 예정입니다 ㅎㅎ
앞으로 옷스팀으로 올라오는 다른 컨텐츠들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

Sort:  
@wooogie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steamfun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오 바로 내일 U라인 발매된다는데
미리보셨다니 우기님 셀럽이신건가요 ㅎㅎ?

셀럽은 당치도 않습니다 ㅜㅜ
유라인좀 건지셨나요 ?
1분머뭇거렸더니 다팔려서 살수도 없었네요 ..

ㅎㅎ 사실 저는 이번 유라인은 딱히 끌리는게 없더라고요

그렇다면 다행입니다 ㅎㅎ 저는 와이드팬츠 좋아해서 바지만 하나 사려구요
스웨터는 사고싶어도 못사는 상황 .. ㅠ

오~ 마지막 사진 비율이 상당히 좋아보이시네요^^ 멋지십니닷~!

부끄럽지만 칭찬감사합니다 ㅎㅎ
사진빨이라고 하죵 ㅎㅎ

윤주누나 너무 매력있어요 ㅋㅋㅋ
사진도 많고
정성드린 포스팅 감사합니다~

정성에비해 반응이 없어서 민망할뻔했지만 ..!
댓글 감사드립니다 ㅎㅎ

유니클로 라인중에 유랑 이네스 라인이제일 예뻐요! 그나저나 이 추위에 코트라니 대단하세요 멋쟁이...저는 패딩모자 안쓰면 쥬금입니다,,,,

매번 발매되기만을 기다리지만 언제나 쉽게 기회를 주지않는 라인들이죠 ㅠㅠ
안에 정말 단단히 껴입고갔습니다만 어제는 얼굴이 너무 추웠네요 ㅠㅠ

와우!!! 저의 최애 브랜드중 하나인 유니클로가 드디어 18s/s를!!! 유니클로 풀매수 하러갑니다!🤠👍🏻

구매성공하셨나요!!
오늘 저는 실패했습니다 ㅜ

@wooogie님 마지막사진 멋쟁이셔요!ㅋㅋ
패션쇼에도 초대받는 분이라니 신기합니당
저는 장윤주님이 입는 쨍한 초록 원피스가
넘 마음에 드네요:)
요론 재밌는 소식 많이 전해 주세욤 ㅎㅎ

패션쪽 전문지식이 깊진 않지만 간단한 스타일링 팁이라도 전하고 싶어요 ㅎㅎ
이번라인도 여자옷은 정말예쁘게 잘뽑은것 같아요!
한번 입어보시는것도 추천합니다 ㅎㅎ

아침에 부리나케 달려나와서 바지 몇 개 샀습니다 :) 오늘 구입하시는 분들 참고하기 좋은 포스팅인듯 하여 홍보합니다 @홍보해

이런 선물까지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은 맘이라도 짱짱하게 먹고있어야겠어요
너무 추워요

이벤트당첨되셔서 보팅하고갑니다 ^^

당첨됐군요!! 감사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898.61
ETH 2626.61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