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옷스팀 / 데일리룩 ] 데일리룩 + 우기 = 데일리욱, 시작합니다 : )

in #kr-fashion6 years ago

데일리욱 #1

안녕하세요 우기입니다!

제가 스팀잇을 처음 시작할때 패션과 맛집을 같이 소개해드린다고

말했던 것 같은데 블로그를 돌아보니 두어글 제외하고 전부 맛집 소개네요..ㅠ

그래서 앞으로 인스타그램에도 업로드하는 사진을

스팀잇에서 간략한 설명과 함께 소개하려고합니다!

패션에 대해서 전공을 하거나 대단히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는 건 아니지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과 조합이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 데일리욱 ☆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KakaoTalk_20180201_112555294.jpg

Outer : uniqlo
pants : uniqlo
knit : alpha industry
shoes: new balance

입고 있는 자켓은 유니클로에서 jw anderson 브랜드와 콜라보로 판매한 제품입니다.

바버와 비슷하게 생겨서 유버와 같은 별명으로 불리기도 했는데

생각보다 두껍지 않아서 한겨울에는 못입지만 날씨가 조금만 풀리면

멋부리기에 좋은 아이템인것 같네요 !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지만..

앞으로 꾸준히 두가지 컨텐츠를 균형있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Sort:  

엇 여기왠지 페리로스터즈..? 거기 있는 건물같은데 맞나용..? ㅎㅎㅎ 옷도 예뻐요! 핫플만 다니시는분..

맞습니다! 어제 페리로스터즈 다녀왔어요 ㅎㅎ 건물만 보고 아시는걸 보니 저보다 더 핫플을 잘 아시는것 같네요 : )

패션글 좋아요! 앞으로도 구경할맛 나겠네요 ㅎㅎ 겨자색 신발 컬러가 귀엽습니닷... 탐나요...

밝은 카멜 신발이 예쁘네요 스타일로 좋으시구요!!!팔로우하고갑니다

뉴발 카멜색 신발이 눈에 띄네요 ㅎㅎㅎ
저도 샛노란색 신발이 있었는데 강아지가 다 물어뜯어서 폐기처분을 한 기억이...쿨럭 ㅠㅠ

이런 ... 강아지들이 꼭 소중한거 물어뜯을때가 있죠 ㅋㅋ
너무아쉽겠어요 다시 사자니 아깝기도하고 ㅜㅜ

옷스팀의 부흥을 기원합니다
@홍보해

크 항상감사합니다 갓 쇼루!

@wooogie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showroo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데일리욱! 앞으로 기대하겠습니다
사진 분위기 좋네요ㅎㅎ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더열심히 좋은컨텐츠 업로드 해볼게요!

자켓에 눈이갔었는데! 엔더슨과 콜라보였군요!
자켓이 잘안보이는게 좀아쉬워요ㅠㅠ

다음엔 아이템이 더 잘 보이게 업로드 해보겠습니다 ㅎㅎ
앤더슨인거 한번에 알아채시다니 눈썰미가 좋으시네요!

This post received a 52%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wooogie!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wooogie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2%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와우! 데일리욱 멋있네요ㅎㅎㅎ 앞으로 자주 와서 예쁜 옷 있으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358.50
ETH 3378.70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