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옷스팀 / 데일리룩 ] 데일리욱 #2, 당근색 니트를 입어봅시다.

in #kr-fashion6 years ago

데일리욱 #2, 거대당근 등장

안녕하세요 우기입니다!

오랜만에 옷스팀으로 찾아뵙게 되었는데

오늘은 누구나 한번쯤 도전해보고 싶을만한 색상

레드브라운 혹은 오렌지, 아니면 당근색 니트에 대해서 보스팅 해보겠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gebziyMfUH4DzWmbayB.jpg

제품은 유니클로에서 구매한 U코튼크루넥스웨터 입니다!

패션잡지를 유독 즐겨보는 편인데 어떤 모델이

당근색 니트와 항공점퍼를 멋지게 소화하는것을 보고 언젠간따라하리라..

하고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구매한 제품입니다~

( 구하기 힘들어서 중고나라에서 구입 ㅜ ㅜ )

KakaoTalk_Moim_4SqCfUIuXkUgebziyMfUH4DzWmdmXD.jpg

색상이 사진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보이지만

정확하게 "거대당근이다" 라는 말을 들을정도로

당근과 가까운 색입니다 ㅎㅎ

이번 코튼크루넥 장점은 짱짱한 소재고 면으로 되어있어서

살짝 무겁지만 거친촉감이 제가 간절히 찾던 니트였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gebziyMfUH4DzWmeKd3.jpg

( 불끈 쥔 주먹 )

저는 이렇게 입어보았습니다!

상의는 항상 무채색의 네이비 계열만 입다가

포인트가 될만한 색상이 있으니 포인트도 되면서 멋부린것 같아 좋아요 : )

제목 없음.png

흰바지랑 입어도 잘 어울리고 어두운색 코트와 조합이 잘 맞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브라운 컬러랑 톤온톤으로 매치해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너무 튀는 색이라고 주저하지 마시고

자연스러운 당근색으로 데일리룩의 포인트를 넣어보시는건 어떨까요?


사실 네이버 블로그로 지름신고 및 리뷰 포스팅을 했었는데
스팀잇을하고나선 거의 손을 안대는 것 같네요 ㅎㅎ
설 잘 보내시고 감사합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진짜 이쁜색 잘쓰시는분들이 젤부러움ㅜㅠ
전 오렌지에 블루컨버스는 신어볼생각도 못하는데...!!

혹시 고아캐라고 아시나용? ㅋㅋㅋㅋ 거기 회원님들에 버금가는 바지 통이네요!
청바지는 역시 통너비가 좌우하져!! 멋져요

고아캐 알고있습니다!! 그 쪽 회원님들이 좋아할만한 바지통이기도 하지요: )
인스타에 올리면 저 흰바지 출처 어디냐고 문의가 자주 들어오기도 합니다 ㅋㅋ

너무 이쁜것 같아요!

색감이 곱네요 ㅋㅋㅋ

당근색 니트! 색깔 정말 이쁜데요? 맘에 들어요ㅎㅎ 저도 저런 색 옷을 한벌 구입해야겠어요.

유니클로 가면 남자 니트 작은사이즈로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생각있으시다면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코트와 함께 입으시니 정말 찰떡같이 어울리네요.
이런 과감한 색상도 좀 도전해야 하는데
제 옷장에는 죄다 무채색 뿐이네요.

당근색 니트 은은하니 좋네요 ㅎㅎ
저도 무채색을 주로 입는 편인데 도전 욕구가 듭니당
항공점퍼 코디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저 너무 옛날 사람인가요- 벽돌색이라는 단어가 떠올랐네요 ㅋㅋㅋ

저 컬러가 생각보다 포인트가 되면서 겨울에는 참 따뜻해보이는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77.75
ETH 3163.24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