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 Love Hanbok] 어린이 한복추천

in #kr-fashion7 years ago

린님!!드디어 포스팅을!! ㅋㅋ
한복 너무 이쁩니다....애기들도....저도 저럴때가 있었는데 갑자기 눈물이... ㅜㅜ....안녕히 주무세요 ^^ 린님 보고나니 기분 좋네요 ㅎㅎ

Sort:  

ㅎㅎ 저를 너무 반겨주시니 기분이 짱짱 좋네요>.<
주말에 인터넷에서 한복구경 실컷했어요^^
그러다가 저 어릴때 한복 사진을 찾아봤는데 눙물이ㅜㅜ
왤케 촌스러운 색동밖에 없는겨! 요즘 애들 넘나 부럽습니다
싸기도 하고 저렇게 이쁘다닛 혼자 분개했슴당
ㅎㅎ 야야님이 와주셔서 저도 항상 기뻐요
내일도 야야님 글에서 만나요 ^ㅅ^

오케이! 항상 만나는 걸로! ㅋㅋㅋㅋ
안녕히 주무세요^^ 좋은 꿈을 꾸시면서 ^^


키키님 글에서 겨울이짤줍^^ 굿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40.43
ETH 2481.9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