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테러리스트 탈출하기(1)] 아무도 안알려주는 패션 팁! - 무늬가 들어간 옷 입기

in #kr-fashio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unggee입니다!

가입글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환영해주셔서 의욕만땅으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패션관련 포스팅에 기대를 많이 해주시는 것 같아서 [패션 테러리스트 탈출하기] 라는 시리즈명으로 스타트를 끊으려합니다!

“옷을 잘입는다” 라는건 어떤걸까요? 최신 유행에 맞는 옷? 비싼 브랜드의 옷?

저는 옷을 ‘조화롭게’ 입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패션 테러리스트 탈출하기] 시리즈에서는 유행을 쫓는법보단 좀 더 기저에 깔려있는 것들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수학 문제를 풀때도 개념이나 연습문제를 먼저 하고! 응용 문제에 들어가잖아요?
저도 응용보단 누구든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연습문제’ 수준의 팁들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늬가 들어간 옷을 어떻게 하면 조화롭게 입을 수 있을지에 대한 팁들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 패턴에 있는 색을 활용하여 코디한다.

세상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옷들이 있죠. 그 옷들을 다채롭게 만들어주는 것은 다양한 패턴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줄무늬, 체크무늬, 꽃무늬 등등.. 하지만 고민이 될때가 많죠. 분명 옷 자체는 예쁜데, 이걸 어떤 옷이랑 매치시켜야 어울릴까? 라는 고민 다들 한번쯤은 해보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럴땐, 고민말고 패턴을 이루고 있는 색중 하나를 선택하여 코디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볼까요?

IMG_5352.PNG

(마음만은 신입생입니다)

셔츠에 검정, 빨강으로 이루어진 체크무늬가 들어가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검정색 치마를 선택해서 상의와 하의가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도록 코디했습니다!

한 코디에 색상이 다양해지면 코디의 통일성이 떨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패턴을 이루고 있는 색중 하나를 골라서 나머지 아이템들을 정하시면 쉽게! 패턴이 들어간 옷을 소화하실 수 있을거에요~

2. 한 착장에 두가지 이상의 패턴이 들어가는 것은 위험하다.

길을가다가 자주 봅니다. 체크무늬셔츠와 카모플라주바지를 같이 코디하는.. 나쁜..나쁜사람!

한 착장에 두가지 이상의 패턴이 들어가면 100중에 99는 위험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무늬’라는 것이 하나의 착장에서 포인트 역할을 해주기 때문이에요.

그런데 포인트가 이곳저곳에 다 있다면? 이도저도 아닌 짬뽕패션이 완성되는거죠!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아이템 중 하나에 무늬가 들어간다! 하시면 나머지 옷들은 최대한 단순하게, 깔끔하게 입는게 좋아요!
IMG_5351.PNG

제 사진을 예시로 드니까 부끄럽네요…ㅠㅠㅠ 아무튼! 저는 외투에 복잡한 패턴이 들어가있기 때문에 나머지 아이템들을 최대한 단순하게 입었습니다!

나쁜예도 들어볼까요~?
IMG_5354.JPG
로다줔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입으시면 찾아가서 혼낼거에요..ㅎㅎ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배색과 관련된 코디 팁을 알려드릴게요!

@runggee 팔로우하고 포스팅 받아보세요!! 일상글도 올라옵니다 ㅎㅎ

Sort:  

좋은 포스팅 잘보고 가요 저도 조금은 테러리스트 탈출하는 실마리를 찾고 갑니다ㅋㅋㅋ 팔로우 하고 가요

ㅋㅋㅋㅋㅋ 탈출하실수 있을거에요!! 감사합니다^^

ㅋㅋㅋ로다주에서 터졌네요
재밌게보고가요~

아고~~ 누가보면18학번이라고해도 믿을거같아요!!이쁘요~ 색감매칭도~~이쁘고^^

우와~~~ 기분넘 좋은데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한 코디에 3가지 색이 들어가는게 가장 좋다고 누군가가 말했던 기억이 납니다. 본인의 사진을 예시를 들어서 그런지 더 재밌네요ㅋㅋ
걱정됩니다. 다음부터 올리실 포스팅 패션테러리스트에 제가 속할까봐..
배우신분이라..
패션포스팅은 제가 항상 응원해 드리겠습니다.

오 저도 그게 생각이났는데 출처가 긴가민가 해서 안올렸었네용ㅋㅋㅋ패션테러리스트라뇨ㅠㅠ 패션러버시니까 ㅎㅎㅋㅋㅋㅋㅋ 당장 저도 대충대충 입고다니는걸요~.~

배우신분 응원하겠습니다ㅋㅋㅋㅋ 다음 패션포스팅 내일 기다리겠습니다.

오오 팔로우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의 포스팅도 기대하겠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 재밌고 유익한 포스팅 힘내서 올리겠습니다!

드뎌 kr-fashion에도 뉴페이스가 ㅜㅠ
전 항상 단색만 입지만 패턴도 도전해보겠습니다!ㅋㅋㅋ 팔로 보팅하고가여!

ㅎㅎ 꾸준히 포스팅할게요!! 감사합니다

@zenigame 님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재밌는 콘텐츠네욥 ㅋㅋ
테러리스트 탈출하게 도와주세요.
팔로우 하고갑니다.

재밌으셨다니 감사합니다 !! 옷 정말 잘입으시네요ㅠㅠㅠ

포스팅 감사합니다. 드디어 패션테러리스트 탈출할거 같아요 ㅎㅎ

패션리더자리 노리시는건가요!!!+_+

로다주형처럼 입고 포스팅하면 왠지 100달라 받을 수 있을듯해요.

뉴비입니다 ㅎㅎ남자옷 코디도 기대하며 보팅과 팔로우하고 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4.41
ETH 2404.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