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ashion Infor] UNIQLO X INES MAN'S 컬렉션 첫 런칭

in #kr-fashion7 years ago

안녕하세요 듀리얼님 ㅎㅎ 재킷하고 셔츠 정말 좋아 보입니다 역시 센스가 넘치시네요 ㅋㅋ 필리핀에도 UNIQLO 큰 매장들이 주변에 있습니다. 항상 여름인 필리핀에서는 패션에 한계가 좀 있긴 하지요 ㅎㅎ 잘 보고 가네요^^

Sort:  

항상 여름이면 필리핀에는 겨울의류는 많이안들아오겠죠?! 그러게요 옷을 입기가 참 애매하겠급니다. 저같이 겨울옷좋아하는사람한테는 쥐약인 나라군요...ㅎㅎ

네 ㅎㅎ 겨울에 한국에 한번 들어간적이 있는데 그때는 유니나 망고 같은데서 겨울옷을 구입할 수가 있어서 편하긴 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1839.57
ETH 3411.3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