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니클로 유라인 -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가 추구하는 옷의 가치

in #kr-fashion7 years ago

항상 눈여겨 보고있는 유라인.. 이번에두 취향저격이네요 ㅠㅠ 저도 한때 패션블로그를 운영하고 패션회사를 다녔던 사람으로써 ㅋㅋㅋㅋ 스팀잇안에서 패션관련 글을 보면 넘나 반갑답니다! 아쉽게도 지금은 진로를 조금 틀었지만... 저도 가끔 패션글도 올릴까 고민중이랍니다 ㅎㅎㅎ 앞으로 계속 올려주세요 응원하겠습니다~~

Sort:  

역시.. 내공있으신 분들이 스팀에 여기저기 숨어계신듯 합니다 !! jwonder님이 올려주시는 패션글도 기대가 되네요 +_+ 응원 감사합니다! 더 나은 양질의 포스팅을 계속 해보는게 목표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03.48
ETH 2309.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