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ashion Infor] UNIQLO X INES MAN'S 컬렉션 첫 런칭

in #kr-fashion7 years ago (edited)

와 저번에 듀리얼님 덕분에 에잇세컨즈에서 저렴하게 15만원어치를 잘 구매했습니다 ㅎㅎ 이번에도 지름신 강림하게생겼네요 ㅎㅎ 셔츠가 너무이쁩니다.

모집하신다는 웹디자이너는 실제 독립된 웹을 디자인하는건가요?? 아니라면 지원해보고 싶습니다 ㅎ

Sort:  

저번 88세일때 15만원 이나 지르셨군요.. 지금도 세일하는게 많긴한데.. 인하이님을 위해 포스팅을 한번더 고려해봐야겠습니다ㅋㅋㅋㅋ

표현을 제자 잘몰라서 그러는데 제가 진행하고 있는ducco의 전체적인 비쥬얼 디렉팅을 밀쯤드리는겁니다. 총괄 에디터라고볼수 있겠네요 매거진의 이미지와 느낌을 만드는 자리입니다. 나름
매우 중요합니다..ㅎㅎ 인하이님이 해주신다면 저야 좋을듯함니다 협의도해보고, 가능하신지요?

말씀 들어보니 제가 과연 감당할 수 있는 자리일지 의문입니다만 듀리얼님께서 좋으시다면 저도 꼭 해보고싶습니다. 저의 디자인이 마음에 드실지 모르겠지만 마음에 드실 때 까지 수정하고 노력하겠습니다 ㅎ

집에달어가서 카톡채팅으로 뵙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70.02
ETH 3400.9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