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총총] 평창 굿즈 / 스니커즈 리뷰!

in #kr-fashio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제가 얼마 전 평창 스니커즈를 득템하였습니다!
롱패딩은 구할 수 없었는데 스니커즈는 운 좋게 바로 샀어요!!

롱패딩, 스니커즈 등등 좀 게임 스킨 맞추는 것같은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좋으니 리뷰 시작 해볼게용~

역시 박스샷으로 시작을 해야죠^^
저는 평창 올림픽 굿즈 제작에 가장 잘한 일은 평창을 안 넣고
이니셜을 따서 Passion. Connected.를 사용한 것 같아요 ㅎㅎ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잖아요~

햐얗고 반질반질한 느낌입니다! 촉감도 맨질맨질해요 :-)
신발끈은 기본 하얀색으로 되어있고 검은색이 하나 더 들어있습니다.
다른 느낌을 원하시면 바꿔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옆쪽에 바느질 상태도 좋고 마감이 잘 되어있습니다.

착화감은 안쪽에 쿠션감이 좋고 가볍습니다. 걸을 때 부담이 덜해서 편하게 신고있습니다.
올림픽 굿즈라서 꺼리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그냥 길거리에서 많이 보이는 느낌의 스니커즈이고 마크는 긴바지 입으면 바지에 가려지기도 하고 눈여겨 보지 않는 이상 잘 보이지 않습니다.

와이드 팬츠, 스키니 팬츠, 캐주얼한 원피스, 스커트 두루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 입니다.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니 관심 가신다면 실물을 꼭 보세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더 예쁩니다 ㅎㅎ

구매는 롯데에서만 가능하고, 현금과 비자카드만 가능합니다.
가격은 50000원이며 학생할인 10%가 있습니다.(대학생 가능)

저렴한 가격에 좋은 신발을 사서 기분이 상당히 좋습니다!

굿즈의 인기만큼 평창올림픽의 인기도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훗날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잘 치뤄지길 바랍니다.
인기종목, 비인기종목 모두 다 응원해주세요!☆

그럼 다음에 만나요 빠잉! :-p

Sort:  

요즘 평창 굿즈 사신 분들 꽤 보이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신발에 관심이있다면 추천합니당 ㅎ

올림픽엠블럼같은게 없어서 깔끔하니 괜찮네요

신으면 그냥 스니커즈에요 ㅎㅎ

반질반질하니 귀여워요! ㅎㅎㅎ
나쁘지않아보입니다!

맞아오 ㅎㅎ 조약돌 같은느낌이에요!

저도 사놓고 집에 모셔만 놓고있어요...ㅎ

ㅎㅎㅎ 신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46.47
ETH 3379.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