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Shirts] 여름에도 남자의 블랙은 계속되어야 한다 : 블랙 3종 세트

in #kr-fashion7 years ago (edited)

dsdsds.jpg

안녕하세요 듀리얼입니다.

장마철이 지나고나면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올것 같습니다.

여름에 검정 색상은 더워보일 수도 있으나, 더위는 실내로 피하면 그만이지만 패션과 블랙은 서로 떼어놓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름에 입을 수 있는 검정색 반팔 3종 세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데이트할 때, 출근할 때, 가을철 이너가 필요할 때 등 일상 속에서 활용도 높은 옷들로 준비해 왔습니다.


블랙 3종 세트

[ALLEGRI] 블랙 실켓 밴드카라 라운드

알레ㅡ리 밴드카라.jpg

소개

칼라가 헨리넥 밴드 형태로 이루어진 특이한 옷입니다. 여름에 심플룩으로 안성맞춤이고 넥 부분의 히든단추는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면 100% 소재에 적당히 두께감으로 단품으로 입어도 좋고 가을철 자켓안에 이너로 입어도 손색없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탠다드핏으로 정사이즈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가격

  • 정가 : 12만원
  • 최저가: 7만 2020원

[Liberclassy] 블랙 배색 카라티셔츠

리버클래시.jpg

소개

올블랙 컬러는 아니지만 제 기준에는 깔끔하고 딱 적당한 검-회-흰 배색 조합이라고 생각해서 추천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폴리에스터 60%, 레이온 35%, 스판 5%로 적절한 여름에 적당한 혼용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밑단의 밴딩 처리는 단품으로 입었을 때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핏으로 정사이즈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가격

  • 정가 : 9만 8000원
  • 최저가: 5만 4580원

[EZIO] 블랙 미들 오픈 반팔셔츠

이지오.jpg

소개

넥부분의 스냅단추팔이 긴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폴리에스터 100%로 약간은 까끌 거릴 수 도 있지만 더운 여름철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재질이라 생각합니다. 스냅단추는 단추보다 가볍고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미들까지 오픈되는 스냅 또한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세미오버핏 으로 정사이즈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가격

  • 정가 : 9만 9000원
  • 최저가: 4만 6250원
Sort:  

헉 가격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ㄷㄷㄷ 저도 블랙을 아주 좋아합니다만, 다른 옷을 찾아봐야겠군요 ㅠㅠㅠㅠ

제 불찰이네요.. 다음번에는 더욱 저렴한 친구들로 모셔보겠습니다..ㅎㅎ

that is a very nica a tee a shirt you have a my friend!

Thx bro :)

This is really nice!

Nice shirts!

Thx bro :)

블랙의 시크함과 심플함이란 역시 계절에 관계없이 견줄데가 없네요 ~
저도 블랙을 좋아해서 여름에도 잘 입고 다니는데 참고하겠습니다:)

블랙만큼 심플하고 베이직한 색상이 없는 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트 3종세트도 한번해주시나요? ㅋ 팔로우하고 갑니다~

앗... 생각해본적은 없지만 화이트 바로 착수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여름은 복장이 간편한 만큼 멋부리기가 참 어렵습니다 ㅋ
이런 코디팁 느무 좋아요! 그리고 블랙은 사랑입니다

멋부리기가 어렵기 때문에 사소한 디테일에 신경을 써야한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저도 블랙을 가장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구담님 ㅎㅎ

블랙을 좋아해서 블랙티셔츠하고 바지가 많은데 한가지 안타까운점은 집에있는 강아지 털땜에 ㅋㅋ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

저도 반려동물 키우고싶은데 그욕구보다 옷에 대한 욕구가 커서 참는중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남자는 블랙이죠!!!!!!!

울곰님께서도 뭐좀 아시는 분이군요!더워도 블랙입니다!ㅎㅎ

남자는 역시 블랙이죠!
잘봤습니다^^
보팅 꾹!

감사합니다. 스위티님~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964.61
ETH 3433.7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