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 Infor] 기분좋아서 쓰는 에잇세컨즈 세일후기

in #kr-fashion7 years ago

sd.jpg

안녕하세요 듀리얼입니다.

오늘부터는 좀 가벼운 글을 써볼까합니다. 언제나 가볍게 보셨겠지만 저는 패션무식자라서 한개의 패션포스팅하는데 4시간정도 걸린답니다.

그래서 오늘부터는 좀 가벼운 패션관련 글도쓰고 그간의 썻던 류의 패션글들은 따로 몇개 써놓고 다른 프로젝트에 쓰는것으로 충당하겠습니다.

그 프로젝트가 무엇인지 차차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에잇세컨즈 80%세일

에잇세컨즈 아시나요?? 아시는분도 계시고 모르시는분도 계시겠죠??
모르신다구요? 그렇다면 공부한번하고 오셔야죠.

[SPA] SPA브랜드에 대해 알아보자

이제 에잇세컨즈에 대해 조금은 아셨죠?! 저는 아직도 에잇세컨즈를 별로 좋아하진않는데 세일이라고 알람이 어찌나 울리던지 에잇세컨즈 어플리케이션에 들어갔습니다.

세일을하니 옷들이 다 이뻐보이더라구요. 뜬금없는 제가 옷을 보는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옷보는법

  1. MAN에 들어간다.

  2. SALE에 들어간다. (세일만 사랑합니다.)

  3. 맘에드는 옷은 들어가서 사이즈체크 후 장바구니에 모두 담는다.

  4. 마지막에 장바구니에 들어가서 한번 더 살지말지 거른다.

  5. 구매하기 전 다시한번 통장잔고와 나의미래를 살펴본다.

이렇게 5단계를 거치면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있습니다.


내가 산 옷

sd_00002.jpg

그래서 위와 같은 일련의 과정을 거쳐 고르고 고른 옷입니다. 처음엔 장바구니에 10개도 넘게 담겼는데 제가 2개 로 줄였습니다.

통장잔고도 그렇고 앞으로 이 돈으로 8월을 어떻게 살아가나 싶기도하고 그래서 2개만샀습니다.

원래는 9900+19900+2500 해서 32300원이여야했으나, 친절한 삼성물산은 앱다운받았다고 쿠폰도 줍니다.

결국 5000원 쿠폰 까지해서 27800원나왔습니다.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쿠폰도 있습니다.


추천

다 쓰고나니 너무 할인만 쫒아다니는 것같네요. 맞습니다. 가상화페세계에 들어온 후 세일만 쫒아다닙니다. 그전에 살았던 삶이 지금은 그립기도 하지만..ㅎㅎ

9900원 코너에 볼게 제일 많습니다. 일단 저렴해서 그런지 길거리 돌아다니는 것보다 저렴하니까요. 아직 물놀이 안가신분들은 한철입을 래쉬가드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39900원 코너에는 간절기 아우터들이 몇개있는데 쿠폰쓰고하면 살만할듯합니다. 몇가지 저도 눈여겨봤지만 통장잔고를 눈여겨 보는순간 제 마음에서 지웠습니다.

가볍게 몇개 사실만할 것같네요 세일이 8월1일부터 시작해 8월8일까지 한다고합니다.

아직 세일 초반이라 사이즈들이 많이 남아있네요 득템하시고 후기올리시면 풀보팅들어갑니다.

앞으로도 이런 가벼운 글 자주 쓰도록 하겠습니다.

Sort:  

재미있네요....
일본에서 살만한 브랜드나 추천해주실 패션 아이템 있나요?
참고로 제가 좀 체격이 작아서 일본에 가면 이쁘게 잘맞는 사이즈가 많다는 소문은 들었습니다.ㅋ

호호 일본이라 맷초이님... 흠
@zenigame 님 소환!!!
일본 유학하셨습니다!!

취향이 어떠신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homme plisse나 opening ceremony 자체라인 추천합니다

오우 메모 해두겠습니다.

셋업 착용후기도 기대하겠습니다!ㅋㅋ
저도 세일코너로 달려갑니다

ㅋㅋㅋㅋㅋㅋ셋업 착용후기 한번쯤 남겨보겠습니다..세일 총결산..

에잇세컨드 & 자라 진짜 가격대비 좋은거같에요 ㅋㅋ 저도 오늘 득템하러 한번가볼까요?

석커스님도 한번다녀오시죠ㅎㅎ 이시간대에 활동을 많이하시네요~

가게에서 할게없어용... 손님이없네요 ㅠㅠ

ㅋㅋ 나의 미래를 생각한다~ 라는 부분이 특별히 옷보는 방법이였군요 ㅎㅎ ^^

요즘 재정난이 심해 나자신을 돌아보지않고 옷을 산다면 큰 후폭풍을 맞을 수 도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오오. 에잇세컨즈 한번 돌아봐야겠네요. 근데 해야 할 일이 많아서 갈 수 있을런지..ㅠㅠ

혁님 요즘많이 바쁘시군요.. 저도 너무 바쁘네요 포스팅할 시간도없구..ㅎㅎ 그러면서 옷은 사는..ㅋㅋ

저도 살좀빼고 폭풍구매를....ㅋㅋ

살빼시고 사시려면 늦어요.. 반팔티같은거는 하나쯤 사볼만한데..ㅎㅎ

저도 그럼 사면 안되는 거였을까요..ㅎㅎ

반팔티정도는 괜찮겠군요..듀리얼님은 그런고민 안하셔도 되는듯 보이는데..ㅋㅋ

저도 살좀 빼야합니다.. 익명성에 숨응 사진빨이라고나 할까요...ㅎㅎ

ㅋㅋㅋ 사진빨~ ㅋㅋㅋ

듀리얼님 좋은 정보이네요 저도 한번 사러 가볼까요 ?ㅎㅎㅎ 옷이 없어서...근데 사이즈가 걱정됩니다

감사합니다 집에서 갖고있는옷을 자로재서 사보셔요. 체형이 너무독특하지않으시다면 보통 기성복 사이즈들이 잘맞습니다~

미래를 생각해본다 ㅋㅋㅋㅋ 현웃 터졌습니다. 저 8초 옷 개인적으로 디자인이나 퀄리티 둘 다 마음에 들어서 좋아합니다. 잘 봤습니다 ㅎㅎ

그러시군요ㅎㅎ 저는 퀄리티가 안좋다고 생각하네요 처음 나왔을 때는 좋았는데ㅎㅎ

Upvoted & RESTEEMED :]

역시듀리얼님!!! 패셔니스타들이 자주즐겨입는다는 에잇세컨즈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패셔니스타는 아니지만 마음만은 패셔니스타가 맞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2
BTC 60972.25
ETH 2632.9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