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 티셔츠 한장으로 셀럽 따라잡기 : 쌈마이웨이 박서준

in #kr-fashion7 years ago (edited)

dsds.jpg
출처

안녕하세요 듀리얼입니다.

오랜만에 패션글로 찾아뵙습니다. 그 동안 스팀잇에서 제가 벌려놓은 일들에대한 생각을 조금 정리하고 가족들과 여행을 다녀오느라 정작 본업인 패션포스팅을 하지못했습니다.

조금 더 꾸준한 패션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쌈마이웨이 박서준

sds.jpg

배우 박서준입니다. 최근 쌈마이웨이라는 드라마에서 인기 굳히기에 성공한듯합니다.
찾아보니 평균시청률 약 12%정도로 나름 평균적인 시청률로 드라마 종영했습니다.

sdsda.jpg
출처
키: 185cm, 몸무게: 69kg

환상적인 몸과 비율을 자랑하는 박서준은 '옷빨로 떴다'라고 할정도로 옷빨도 잘받고 옷도 잘입는 연예인 중 한명입니다.

특히 박서준은 쌈마이웨이에서 격투기선수 역할답게 편안한 티셔츠에 트레이닝 복을 입고 등장을 많이했습니다.

딱히 박서준의 드라마 패션이 이슈가 된건 아니지만 평소 연예인이 티비속에서 입은 옷과 같은 옷을 입고 싶어하는 분들의 욕구를 저렴하게 채워드리고자 박서준이 쌈마이웨이에서 입고나온 티셔츠를 몇 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NASTYKICK (네스티킥) - KICK BITE TEE (WHT)

sdsda_00000.jpg
dsdsadad.jpg

네스티킥이라는 브랜드로고 안에 꽃모양의 무늬가 있는게 포인트이자 구매욕을 상승 시키는 이유입니다.

뒷면에 프린팅이 있는 건 저도 옷을 찾다가 알았습니다. 등에 프린팅이있어 살짝은 과할 수 있다는 느낌이 조금 들지만 무성의한듯한 꽃 프린팅은 귀엽게 봐줄 수 있을 것같습니다.

가격은 3만원 대 이나 현재는 온라인 모두 품절로 구매할 수없습니다.

  • ROCKET X LUNCH (로켓런치) - BIG ETC T

dsadsad.jpg
asd.jpg

로켓런치 브랜드의 레터링 그대로 빅이티씨티셔츠입니다.

단순하게 ETC.라고만 프린팅되있으며 빨간색 프린팅이 포인트인듯 합니다. 보통의 티 같았으면 아무런 유인이 없는 일반 티셔츠겠지만 박서준이 입었다고 하니 한번쯤 사볼만 합니다.

3만원 대로 온라인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링크

  • Series (시리즈) - GO OUT 코튼 티셔츠

asd_00000.jpg
asd_00001.jpg

시리즈의 티셔츠입니다. 특이하게 챔피온의 무지티셔츠에 프린팅작업을 한것으로 보입니다.

살짝 중고가의 브랜드인 시리즈의 다른 티셔츠들에 비해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굳이 포인트라고 하면 O의 달리기하는 사람아닐까 싶습니다.

3만원대로 온라인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링크

  • TOPTEN (탑텐) - 락 콜라보 그래픽 루즈핏반팔티 (너바나)

asd_00002.jpg
asd_00003.jpg

탑텐의 티셔츠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 프린팅은 너바나 2집 네버마인드 앨범 표지입니다. 수 많은 패러디가 이루어졌던 앨범 표지입니다.

박서준도 앨범 속 아기가 마음에 들었는지 너바나를 좋아하는지 드라마에서도 상당히 오랜시간 노출되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속에 연예인이 스파브랜드의 옷을 입고 나온다는 것이 상당히 특이한 점입니다.

가격대는 1만원 이하지만 박서준 덕분에 온라인은 품절되었습니다. 운이 좋다면 탑텐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실 수 있을 듯합니다.

  • LAB101 (랩원오원) - Light pint destroy single tee

asd_00004.jpg
asd_00007.jpg

랩원오원의 빈티지한 반팔티입니다. 오버핏으로 나왔으며 상당히 빈티지한 매력을 갖고 있는 티셔츠입니다.

목 주변과 소매와 밑단 모두 디테일하게 찢겨 있으며 뒷판에도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만약 이 옷을 돈주고 샀다하면 어머니한테 등짝 맞는건 시간 문제라고 봅니다.

요즘 트렌드와 크게 다르지않고 이런 티셔츠들이 시중에 많이 보여 그닥 매력있는 아이템은 아닌듯합니다.

가격은 8만원 대 이나 현재는 온라인 모두 품절로 구매할 수없습니다.


하고싶은 말

박서준은 박서준일뿐 사실 우리와는 유전적으로 다른 개체입니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shonleo님께서 왜 다른지 생명과학으로 설명해주셨으면 합니다ㅎㅎ

위에 언급한 옷들의 확인 결과 박서준효과로 거의 품절이거나 사이즈가 없습니다. 설령 샀다고 하더라도 '왜 나는 박서준처럼 안 멋있을까?' 라는 자괴감에 빠질 수 도 있습니다.

즉, 셀럽이 입었다는 것도 중요하지만 나에게 어울리는 옷을 입는것이 더 중요합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패션 정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오 이런 드라마가 있었군요! 격투기 선수로 나와서 그런지 박서준님 등빨이 정말... 티들이 생각보다 싸지만 역시 옷보단 옷걸이가 중요하겠죠? ^.ㅜ 예쁜 티들 잘 봤습니다 ㅎㅎ

생각외로 저렴한 티들을 입고나와 포스팅을 진행해봤습니다.ㅎㅎ 빔바님도 다이어트로 조만간에 박서준처럼 몸짱되시는거아닙니까 ㅎㅎ

패션고자인 남친에게 알려줘야겠어요 ㅋㅋ 고마워욧~

앞으로도 남자친구분꼐 좋은 정보 드릴 수 있도록 열씸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ㅎㅎ

역시 같은 옷은 비교만 될뿐 스타일 참고하고 나에게 맞는 옷으로 ^^

ㅎㅎ맞습니다. 어울리는 옷을 찾는 법을 포스팅하려고하는데 너무 어렵네요 :(

저도 박서준으로 태어나고 싶습니다!! ㅠㅠ 멋지구리~~

앗 박서준은 남자인걸요.!? ㅎㅎ

저는 남자로 다시 태어날거에요~~ ㅋㅋㅋ

패션의 완성은 등빨과 얼굴빨... 하나라도 만족시켜야 되겠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도 열심히 해야 하는데 흑흑 좋은 글 감사합니당

제생각엔 얼굴빨이 가장 크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제 얼굴이 잘못한거 맞는거같은데..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서준의 팬이지만...유전적으로....외계인이죸ㅋㅋㅋㅋㅋ ㅠㅠㅠ슬프네욥....ㅋㅋㅋㅋㅋ

저는 미워서 팬안할랍니다...ㅎㅎ

캬.. 박서준! 역시 옷걸이가 이쁘니 뭘 걸쳐도 명품같고 예쁘네요 :) 유전적으로 다른 개체라는 말에 심히 공감합니다. 요즘 남자셔츠는 오버핏으로 안 나오는 제품 찾기가 힘들 정도로 오버핏만 나오는 것 같아서 약간 아쉬워요. 저같이 약간 마른 체형에는 딱이지만요 :)

ㅎㅎ 저처럼 뚠뚱..한 체형에도 오버핏은 사랑입니다. 그저 앞으로도 오버핏이 유행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ㅎㅎ

마지막글 완전 공감됩니다^^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스위티님~ㅎㅎ

운동을 해야되요ㅠㅠ

그렇죠 운동해야되는데 저도 운동할 시간이없네요 ~.~

네스티킥티 품절 ㅠㅠ 너무아쉽네요 . 물론 몸이 안되서 저런핏은 아니겠지만 쩝;

저도 네스티킥 티 보고 포스팅 준비했습니다.ㅎㅎ

역시! 보는눈이 비슷하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33.17
ETH 3480.3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