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Intro] I Marymond Steemit : 마리몬드

in #kr-fashion7 years ago (edited)

썸네일.jpg

안녕하세요 듀리얼입니다.

오늘은 길가다 한 번쯤은 마주쳤을'MARYMOND'라는 브랜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브랜드 소개

마리몬드.jpg

'I Marymond You'

'당신은 오늘도 소중하고 아름답습니다.'

눈치 채셨을지 모르겠으나, 마리몬드는 보통의 의류 브랜드와는 사뭇 다릅니다.

'마리몬드'는 나비를 뜻하는 '마리포사(MARIPOSA)'와 생명과 회복을 뜻하는 '아몬드나무(ALMOND)'의 합성어입니다.

나비가 내려앉아 꽃이 피듯, 마리몬드는 나비처럼 존귀함의 가치를 이야기하는 브랜드입니다.

마리몬드는 그 첫번째 이야기를 일본군 위안부할머니와 함께 했습니다. 위안부 할머니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디자인의 바탕이 될 을 정하고, 그 꽃으로 매시즌 새로운 디자인을 합니다.

그리고 현재 영업이익의 50% (2012년부터 2015년까지 약 8억원) 를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해 기부하고 있습니다.

마리몬드는 옷뿐만 아니라 휴대폰 케이스, 수첩, 가방, 모자 등 다양한 패션 소품을 제작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MARYMOND'란?

서두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요즘 길거리에서 마리몬드의 제품들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올해 초부터 SNS 입소문과 셀럽들의 착용으로 개념있는 브랜드의 이미지로 자리잡았기 때문입니다.

스팀잇 내에서도 마리몬드 제품을 입고 찍은 사진을 올리신 분이 계십니다.

마리몬드는 소비자가 이 브랜드의 옷을 입는 것만으로 '나는 위안부할머니께 기부도하고 개념도 챙길 수 있다'는 소비자 스스로의 만족감을 불러일으킨다고 생각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세련되고 좋은 의미가 더해진 디자인제품의 질은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구매는 기부와 소비가 동시에 이뤄진다는 점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생각됩니다. 이러한 점으로 미루어 보았을 때 마리몬드는 대세 아이템으로 거듭날 수 밖에 없었다고 봅니다.

하지만 좋은 취지의 브랜드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이 브랜드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셀럽들의 자발적인 홍보와 파트너십은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으나 다른 분야의 마켓팅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마켓팅 전략을 업그레이드 한다면 더욱 넓은 연령층과 많은 사람들에게 더 많이 알려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천 아이템

  • 스웻셔츠_자목련

ㅇㄴㅇㅁㅇ_00001.jpg

가격 : 36500원
구매처

  • 에코백

ㄴㅇㅁㅇㅁㅇ.jpg

가격 : 12000원
구매처


I Marymond Steemit!

'스팀잇은 오늘도 소중하고 아름답습니다.'

출처

Sort:  

마리몬드 관련된 기사를 읽은적이 있어요~
흰색티가 깔끔하니 이쁜거 같습니다

앞으로의 발전이 더욱 기대되는 브랜드입니다.ㅎㅎ
흰색이 이쁜거 같지만 신체적한계로인해 흰색을 입을수가 없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요즘들어서 저는 하와이안과 실크셔츠가 땡기더라고요. 마리몬드 같은 스타일도 좋고요. 그러나 제 핏이 ㅎㄷㄷ....하게 별로라 입어봐야 마음이 놓이는

부스트유님께서는 하와이안과 실크셔츠가 땡기신다고 하시는 것보니 굉장히 패셔너블할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ㅎㅎ
옷은 입어봐야 마음이 놓이죠 저도아직 마리몬드는 입어보지 못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의미가 담긴 브랜드 네임이네효.. 깔끔하고 심플해서 요즘같은 더운날씨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인듯 싶습니다~ 구경 잘했어요^^

감사합니다. 성민님 의미가 담겨있어 더욱 이뻐 보이는 것같습니다~ㅎㅎ

아.. 그런가요 ㅎㅎ 점심 맛있게 두세요~~

의미가 담겨있는 소비를 할 수 있는 브랜드이군요
아침에 위안부관련 영상이 공개되었다는 뉴스를 접했거든요.
디자인도 예쁘고 의미가 담겨 더욱 멋지군요

저도 아침에 뉴스를보고 오늘은 이 브랜드를 포스팅하고 싶더라구요
패션 포스팅이라 위안부 문제에 초점을 두지는 못했지만 그렇게 보고 알아봐주시니 기분이 좋네요 :)
감사합니다.

이런 브랜드도 있었군요

저도 안지 얼마 안됬는데 31살의 젊은 ceo라고 하더라구요.
깨어있는 ceo같아 벤티님이 살짝 오버랩됬었네요~ㅎㅎ

의미도 좋고 스타일도 좋은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의미가 있어 더욱 이뻐 보이는 옷같습니다 :)

이런 브랜드도 있군요 ! 소비하면서 좋은 뜻으로도 쓰인다니 좋네요.

저도 안지 얼마안되서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고 싶었습니다ㅎㅎ
소비와 기부가 동시에 이뤄지니 기분좋게 소비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에코백 너무 귀여워요. 브랜드가 깔끔하고 예쁜데요.

겨울에 에코백하나 챙겨가겠습니다. 메모해놨습니다..ㅎㅎ
의미가 담겨있어 더욱 예쁜것같습니다.
마치 한식하우스님의 여름 스티밋 공원 처럼말이죠!

이것이 바로 디자인의 힘이 아닌가 싶습니다.
의미와 철학이 담긴 디자인!
좋은 소개 고맙습니다. 만약 오신다면 예쁘게? 받겠습니다
당당히 메고 다녀야죠.

아 저게 마리몬드였군요 ㅋㅋ 한번쯤본것같은데...

붐디님께서는 당연히! 보셧으리라 믿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Very good post :)

Thx bro :)

you are welcome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36.35
ETH 3483.1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