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가족과 행복했던 추억의 사진@kth6689님이 진행하시는 이벤트 참여!
안녕하세요!
@hyesung 입니다.
@kth6689님이 진행하시는 이벤트 참여합니다.
저는 어머니와 어렸을때 놀러갔던 놀이공원이 기억에 남아 글올려봅니다!ㅎㅎ
정확한 나이는 기억안나지만 행복했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
처음 놀러간 놀이공원이였고 어머니가 혼자 키우시다보니 항상 바쁘셔서
놀이공원 갈 기회가없다가 시골에서 가족분들이 올라와서 놀러갔습니다.
가서 회전목마 탓던기억이 제일남네요
어머니가 계속 돌아가는거 따라오시면서 사진찍어주시고 너무신나 헬렐레 하고있었죠 ㅋㅋㅋ
가끔 어머니와 술먹을때 그때이야기를 합니다 .
왜냐하면 잘놀고 어머니와 떨어져 보호소에 가있엇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때 심각한 말썽꾸러기였습니다 하하하
사진보시면 아시겠죠 ㅋㅋㅋ
저장난기 넘치는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기는 커서도 똑같에요...
어머니와 많은 추억은 없지만 저때 기억이 제일남아 올려봅니다!
저놈이 커서 이렇게 변하네요..
머리하트는 애교입니다 ㅎㅎㅎ

Hi
You are flattered
I voted for my post
Please come back
thanks ♥
@ha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