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평] 탐욕스런 가해자의 기만적 경제이론과 그 피해자들 [유시민의 경제학 카페]

in #kr-event6 years ago

와! raah님 그림도 잘그리시고 글도 잘 쓰시고 경제학까지!!
너무 멋있어 보여요 +,.+b

경제학은 일반인들이 이 분야를 들여다보는 것을 꺼리게 만들어 영역보존을 하는데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저도 여기에 걸려든 한 사람이라..경제는 너무 어렵다고만 생각했었는데 raah님 서평 보고 나니깐 저도 책을 사서 보고 싶다는 생각까지 드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Sort:  

응원 감사해요
쪼야님 충고로 샛길로 나섰으니 책임 지세요 ㅋㅋ

ㅎㅎㅎㅎㅎㅎ책임지는 의미에서 리스팀 할게요! ^^

진짜 책임지시네요 ㅋㅋ 감사 피드 첫머리에
떠서 어리둥절 김사감사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623.84
ETH 2572.69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