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이벤트♡스팀잇한지 일주일됐네요~[종료]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일주일

@zzong81

여러분 제가 드뎌 일주일을 채웠네요~
오늘로 딱 7일째이니 딱 일주일!!
그럼 내일이면 저도 드뎌 스달이 생기는건가요? ㅎㅎ

어쨌든저쨌든 일주일을 채웠으니
뭔가 이벤트를 하고싶었어요!
그래서 가져왔지요~


취킨5.jpg


사실 12월에 지인에게 선물로 받은거였는데
저희동네는 KFC도 없고 사먹을려면 다른동네를 가야하는데
딱히 다른동네에 볼일도 없고 이거먹으러 나간다는게
차비만 드는거예욧!!
그래서 사용가능한 다른분에게 드리고자
이렇게 일주일 이벤트를 생각하게 됐네요~ㅎㅎ

아직 팔로워도 별로 없어서 얼마나 많이 참여할진 모르지만
이렇게 팔로가 별로없을때가 본인이 걸릴 확률이 높은 기회임! ㅎㅎ
그러니 참여해줘요~ 굽신굽신~ㅎㅎㅎ

-참여방법-

① 보팅은 자유~ 리스팀은 꼭 해주세요!
② 팔로우를 해주세요! 소통합시다~
③ 댓글에 참여하면서 @주사위를 돌려주세요.

-종료시간-

2월 12일 낮 12시까지(당일날 바로 뽑을거예요.)

-당첨방법-

마지막에 제가 주사위를 돌려서 제일 근접한 숫자!
(겹치거나 비슷하다면 먼저 댓글 단 분 에게로~)

Sort:  

스팀잇 뉴비입니다. 저도 글 보러 왔다가 참여해 봅니다.....^^;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byg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2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주말 잘 보내셨나요!!^^
첫번째로 왔다갑니다!!! @zzong81 님이 저랑 비슷한 숫자가 나오길...!!

별 느낌이 없네요.
@sonkij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3이 나왔습니다.

조심스레 참여해봅니다. :)
소통하도싶어요.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makomam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2이 나왔습니다.

저도 참여해 보겠습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goodhell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6이 나왔습니다.

저랑 비슷 하네요^^
보팅 팔로우 리스팀 하고 갑니다^^
@주사위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njhmaximu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8이 나왔습니다.

저도 참여해 봅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주사위

왜인지 모르지만 주사위가 안나왔네요~
다시 적어보아요~

안녕하세요 팔로잉 리스팀 하고 갑니다 친하게 지내요^^
@주사위

왜인지 모르지만 주사위가 안나왔네요~
다시 적어보아요~

즐겁게 이벤트 참여할게요!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teeth123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9이 나왔습니다.

아ㅎㅎ kfc 넘 좋아해서 도전해봅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hee4552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1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hyunari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0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456.73
ETH 2990.61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