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감][이벤트]일드일본어 첫연재완료기념 & 100팔로워기념!!!![EVENT] 제가맹근수제비누 or 5스달!

in #kr-event6 years ago

흐음, 제목은 프라이드!! 남자 배우는 기무라 타쿠야!!! ㅎㅎㅎ 너무 유명한 이미지 올리시면 구글 이미지 검색으로 바로 나온다능ㅎㅎ헿

Sort:  

ㅋㅋㅋㅋㅋㅋ 핰... 키 키쮸씬 최고!!!!!! 참여되셨습니다!!!! 후후

그.. 유명한 명장면 한번 감사하고 오겠습니다. (대리만족)

이번엔 다케우치 유코에 빠지실 수 있으실겁니닷!!!
개인적으로 웃을땐 유코짜응 찌끔 매우찌끔 못생겨보여서...크흠
(각키가 워낙 이뿌서 각키보다 간만에 유코짜응 보니까 그런가바옄ㅋㅋㅋㅋ)

당... 당첨되셨어여.. !!!
제 카카오톡 아이디인 ladyuhyun 으로 혹시 연락...가능하신가여
비누 or 5스달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비누전해드리려면 카톡으로 얘기를 하는거시.. ^o^...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