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 Happy Birthday to Me! 생일 이벤트!(스벅쿠폰 드려요!)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IMG_0406.jpeg

안녕하세요, 용이대디 입니다^-^

코인판 하락에 침체된 분위기 가운데

스팀잇에 기쁜 소식이 하나 추가되었습니다.

그건 바로...


IMG_0448.jpeg
<빠라밤! 제 생일입니다! ㅋㅋㅋㅋ>

원래 생일은 셀프홍보하는게 인지상정이니 만큼

소소한 이벤트를 열어 봅니다!

세부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생일 자축 이벤트 참가방법!

보팅과 리스팀은 자율!
팔로우는 필수^^
댓글에 @주사위 라고 입력하시면 됩니다.
(@jungs 님의 주사위 참고글)

이벤트 당첨자 선정 기준!

기간은 오늘(2월 6일) 23:59 까지 입니다.
주사위가 26(오늘)을 맞추시는 1분이 당첨입니다!
(만약 동일하게 나온분이 계시다면 선착순 1분 입니다^^)
혹시라도 26이 안나왔다면 댓글 주사위 숫자 중
가장 낮은 숫자가 나온 분에게 드립니다!

이벤트 상품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보내드립니다!
당첨자는 댓글로 연락드리겠습니다~ㅎㅎ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함께 나누고픈 정보들도 올려봅니다^^


용이대디의 일상다반사 Blog: Link~
성장판 스팀잇 글쓰기 소그룹 소개Link~
성장판 글쓰기 모임 브런치:Link~
성장판 독서모임 페이스북 페이지: Link~
성장판 독서 모임 오픈채팅방: Link~
(입장할 때 참여코드 growth 입력)



Sort:  

생일 추카추카합니다. ^^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nah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매우 유력한 후보시네여^^

@naha 님이 최종 당첨자이시네요^^
축하드립니다!
카톡링크

우앗,,, 고맙습니다. ^^

마감되었습니다^^

생일축하해요 행님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showro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2이 나왔습니다.

고마워요~ 팔방미남!

생일축하드려용 ㅎㅎ 저도 참가해보렵니다 데헷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uchonsuye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7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우셨나요 ㅎㅎ

생일 축하드려요!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edwardcho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5이 나왔습니다.

와우^^감사합니다. 후보에 근접하셨네요!

@yong2daddy님 생일 축하드려요~! 기쁜날 되세요~!!^^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humbleconfidenc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3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용이대디님 생일축하드립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gilm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4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생일축하드려요^^ 덕분에 많은걸 배웁니다 ㅋ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hanuur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5이 나왔습니다.

ㅎㅎ 재미있으셨는지 모르겠네요~^^
다음에는 높은 숫자로 해봐야겠군요 ㅎㅎ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ㅎㅎ

축하드려요욧! 이벤트는 다른분께ㅐ 양보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앗^^ 고참님~ 감사합니다 ㅎㅎ

생일축하드려요 ! ㅎㅎ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juprile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2이 나왔습니다.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