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 이벤트] 후기 및 당첨자 발표

in #kr-event7 years ago

우리의 정현선수 너무 안타까왔습니다.
정상의 컨디션이었으면 해볼만한 경기가 아니었을까 생각해 봅니다.

두번째 세트를 저녁을 먹으면서 지켜봤었는데
뭔가 움직임이 이전과는 조금 달라 보였습니다.

피멍에 생살까지 삐져나와…4강에 멈춘 정현의 ‘발’
http://www.hani.co.kr/arti/sports/sports_general/829595.html

image.png

너무나 안타까왔습니다.
비록 부상으로 그의 도전은 멈췄지만
결국 세계 정상에 우뚝서리라 믿습니다!!!

아래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300 팔로워 기념 이벤트] 재미있는 방법 입니다.
https://steemkr.com/kr-event/@yhoh/300

스코어 맞추기 였었는데, 비록 기권으로 시합이 종료되었지만
페더러 3:0의 승리를 예상하신 분들이 당첨되는 것이 맞을 듯 합니다.

@herokdj
@akuku
@yhna
@limbba
@abcteacher
@jjian
@sporttr
@sjchoi
@hawoon

총 9분이 당첨되셨습니다.
5 SBD를 9분으로 나누어서 0.56 SBD씩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요즘 이벤트의 남발과
보팅봇 시험으로 남은 SBD가 거의 없습니다.
당첨금 지급은 월요일에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정현 선수 정말 아쉽네요 ㅠㅠ
하지만 이번 기회로 가능성을 맛보았으니 다음번에는
더 높은 곳으로 갈꺼라 믿습니다 ㅎㅎ

ps 저번 이벤트로 보내주신 1 SBD 정말 감사합니다!!

물집이 이정도 인줄 몰랐어요ㅠㅠ정말 안타깝네요...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정말 열정이 느껴지는!
앞으로도 좋은 활약 펼쳐보길 바래봅니다.
아무튼 이벤트 당첨되신 분들도 너무 축하드려요^^

우와 당첨됏네요! 감사합니다!
페페페를 예상했지만서도 내심 정현 선수의 승리를 바랐는데 정말 아쉽게 부상기권해버렸네요 ㅠㅠ

으으.. 사진을 보니 너무 안타깝네요 ㅠㅠ

당첨되신 분들 너무 축하드려요!

얼마나 아팠을까요ㅜㅜ 저정도로 올라간것도 대단한거 같아요! 너무 고생했네요.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는 정현이 이기길!! ㅠㅠ

너무나 안타깝네요

코트가 문젠가요?
발이 저지경이 되다니...ㅠㅠㅠ
너무 안타깝네요~~

아........정현선수, 너무 아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097.21
ETH 2581.79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