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휴먼디자인] 저에게 질문을 해 주시겠습니까?

in #kr-event6 years ago

의외성을 지닌 폐쇄형 질문이라는게 쉬운 게 아니군요.
예제의 질문이 동행, 그리고 여행인 것을 감안하여
현재 여행을 떠나고 싶으신가요,
남자친구를 휴직을 시켜서라도 끌고 가실건가요
동행이 있는 여행이 좋으신가요?
정도의 질문을 던져봅니다.

저는 프로젝터가 나와서 다음 글을 읽어보러 가야겠네요.

Sort:  

A1: 네.

여행은 언제나 옳지만, 남자친구도 저도 회사를 안 다녀도 아직 서로 여유가 없어 자주 다니진 못합니다.

A2: 아니요.

꼭 동행이 있는 여행을 좋아하진 않습니다 ㅎㅎ 책 속에 나온 예문을 그대로 쓴 거에요! 혼자 여행하면서 사색하는 것도 좋아하고, 남자친구랑 여행가고싶은 곳도 많긴 하죠 ㅠㅠ


오오 연하게님도 프로젝터시군요! :)
오랜만에 뵈는 것 같네요 ㅎㅎ

여행에서 걸림돌은 돈, 시간인데 하나가 충족되면 하나가 문제가 되네요.
그나마 돈을 아껴서 학생때 배낭여행을 가는 것 같은데 전 그 시기에 아무 것도 못했답니다 ㅋ


프로젝터랑 맞는 것 같기도 하고 다른 부분도 있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ㅎㅎㅎ
잘 배워서 리딩 좀 해주세요 ~ ㅋ

저도 배낭여행은 아직 못가봤어요 ㅠㅠㅋ 내년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네넵 ㅎㅎㅎ 전 이번 주말에 공인차트분석가에게 첫 리딩을 받습니다. 후기 올리도록 할게요!
프로젝터도 다 같은 프로젝터가 아니지요.. 아직은 제가 리딩할 자격도 없지만 공부하는 게 재밌어서 공부하는 내용을 종종 올리려고요 ㅎㅎ


근데 휴먼디자인 리딩을 하려면 공인 교육과정 4년을 수료하여야 하고... 휴먼디자인의 모든 내용을 공부하려면 15년이 걸립니다 ㅠ
그리고 전문교육과정 말고 기본교육과정도 1년 정도가 걸리더군요..
장기적으로 쭉 공부해보고 싶습니다 ㅎㅎㅎ

내년이군요. 부럽습니다. ㅎㅎ
저는 언제쯤 떠날 수 있을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25.65
ETH 2646.01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