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이님 엽서이벤트 당첨 수령 후기😝💕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얼마 전 @leesongyi 님 엽서 증정 이벤트! 모두 참여하셨나요?
송이님의 열성팬으로서 은혜로운 이벤트에 꼭 당첨되고싶은 마음을 담아
얼른 댓글로 신청을 하고! ㅎㅎ

당첨확률을 높이기 위한 꼼수(?)로 제 짝에게 연락해
당장 이벤트에 참여하라고 말하려 하는 찰나에!
이미 제 위에 댓글 달아놓은 그 분^^ 발.견.
저희 커플이 평소 송이님의 열성팬임을 증명했습니다 ㅎㅎ

그.런.데! 넓고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 송이님께서
신청한 모든 분을 다 당첨시켜주셨죠! 대박사건!

바로 송이님께 메일을 보내 각자 3장씩..
그렇게 저희는 6장의 엽서를 받았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여러분.......)

KakaoTalk_20171128_133419995.jpg

송이님의 이벤트 당첨 포스팅 이후 괜히 집을 드나들 때마다
우편함을 열어보고
언제올까 기다리곤 했는데!
드디어 어제 도착했어요 😝

특히 봉투에 저희를 위한 해피웨딩 스티커를 붙여주신 송이님의 센스!!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 <

제가 신청한 엽서중 8월의 크리스마스와 봄날은 간다의 허진호 감독님은
사실 저희 삼촌(정확히는 오촌)이세요!
송이님의 영화 일러스트에 삼촌 영화과 두 편이나 있어서
제가 얼마나 영광스러웠는지 모릅니다.
삼촌 영화 중 덕혜옹주도 좋았지만
역시 8월의크리스마스와 봄날은 간다를 제일 좋아하기에 ㅎㅎ
기회가 되면 송이님의 일러스트를 꼭 보여드리고 싶네요!

KakaoTalk_20171128_133419756.jpg

이렇게 송이님의 엽서는 또 저희 식탁 위로...ㅎㅎ
겨울을 맞이하는 기분으로 이터널선샤인!
액자라도 만들어서 넣어놔야겠습니다!
주기적으로 바꿔서 놓으면 너무 예쁘겠지요!


넘나 은혜로운 이벤트 열어주신
@leesongyi 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__) !!!!

Sort:  

엽서들 장식해놓으면 너무 이쁠거 같아요. 당첨되신거 축하드려요!!! 아~~ 그 유명한 영화들의 감독님이 오촌이시라니 완전 신기하네요^^

있는지도 몰랐네요 ㅠㅠ 다음에는 꼭 참여를...

앗!! 신농님도 엽서 도착하셨군요!
저도 빨리 우편함 가봐야겠네요~ 두근두근 ㅋㅋㅋ

삼촌이 영화감독이라니!!!
그것도 봄날은 간다!!!
삼촌이 송이님 엽서보면 엄청 좋아하실듯요^^

우와
신농님 !!!! 허진호 감독님과 가족이시군요!!!
모든분들이 다 기쁘시겠지만 신농님은 더 뜻깊으실것 같습니다.
나눔의 기쁨 스팀잇 참 좋네요 ^^

신농님도 받으셨군요. :)
식탁에 뭔가 하나씩 쌓여 가는데요? ^-^

축하드려요~!
6장을 교대로 바꿔가면서 장식하면 식탁 분위기도 정말 확 달라보일거 같아요.^^
허진호 감독님 영화는 저도 너무 좋아하는데 친척이시라니... 부럽습니다~~

wow thank you for information on steemit

우와 넘 이쁘네요 부럽습니다~ 저도 참여할걸,,, 전 왜 못봤을까요..ㅜㅜ

오~ 축하드립니다.
그나저나 허진호 감독님이 오촌 (아재? ㅋㅋ) 친척이시라구요? 전 친인척 중에 유명인 있는분들 괜히 부럽더라구요~ ㅎㅎ

we r brothers,we can work together, I like ur post,so,I will help u and u help m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686.30
ETH 2673.0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