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역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에 참여했어요-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발렌타인과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개인적으로는 스팀잇도 안하고 나름 바쁘고 재밌게 연휴를 보냈네요 :)
전 글에 댓글 남겨주신 분들 방문도 못하고 며칠을 쉬었네요-
얼른 글쓰고 밀린 방문과 보팅하러 가야겠어요😚
스팀잇을 쉬니 너무 하고싶어지는 마음이 드는 좋은 효과가!

오늘 @jimkim 님께서 진행해주신 왕십리역 아리가또 커피 이벤트에 참여했어요-

마침 저의 소울플레이스이자 지금 사는 곳에서도 가까운 곳이라는!
첫번째 이벤트 때는 좀 늦게 알기도 했고 이벤트 시간 내 방문이 어려워 참여 못했는데
이번에 마침 미팅(?)장소를 왕십리로 잡아버리고 아리가또에 방문했습니다! ㅎㅎ

제가 학생 때부터 자주 가곤 했었고
연애 때도 방문하곤 했던 힙플레이스 아리가또!
무료커피😍에 혹한 마음 더하기
열심으로 이벤트 진행해주시는 @jimkim 님께 응원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


KakaoTalk_20180220_152702847_Easy-Resize.com.jpg

#왕십리 #아리가또 #아몬드라떼 #손하트포착

오늘 네 눈을 보며 늘 보고 싶단 생각을 했어

라는 오그리토그리한 문구와 함께
연애 두 달 정도 되었을 무렵 아리가또에서 찍었던 사진이 인스타에 남겨져있네요-

서로의 눈을 계속 보면 좋을 것 같다는 멘트를 날려주던 곳인데
기억이나 할런지 모르겠습니다 하하하 (풋풋하던 시절이여...)


KakaoTalk_20180220_152717133_Easy-Resize.com.jpg

KakaoTalk_20180220_152702154_Easy-Resize.com.jpg

그 때를 추억하며 오늘도 @jimkim 님이 사주시는 아몬드라떼 한 잔!

자... 온 김에 노트북 열고 팀플하는 풋풋한 대학생들 틈에서
카페스티미언의 자태를 뽐내다 가도록 하겠습니다 하하 :)

감사합니다! 이렇게 생활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스티미언의 나눔 아주좋아요 😝


그런데... 일주일만에 큰맘먹고
네시간째 단 한번도 쉬지않고 글 읽고 밀린 보팅과 댓글 다니
너무 힘드네요...............ㅎㅎ
역시 적절한게 최고인듯합니다 하하하하
스스로를 다독이며 그만 노트북을 접어야겠어요! ㅎㅎ
또 피드에 떠있는 글은 보지도 못했네요 ㅠㅠ
(노트북 접고 핸드폰으로...)

뉴비 때 글쓰는 것에 열정적이고 즐거운 소소한 소통에 행복해하며 스팀잇의 매력에 빠졌는데
이젠 글과 소통에 점점 부담을 느끼고 있으니
스팀잇 내에서 성장하고 있다는 뿌듯함과 책임감이 함께 온지 꽤 된 것 같습니다.
보상도 보상이지만 개인적으로 글을 쓰는 동기부여가 되어준 고마운 스팀잇이기에
홀로 끄적이곤 했던 글이 소통을 위해 줄고있음을 보면서 잘하고 있는건지 하는 생각도 듭니다-
결국 제가 투자하는 시간과 노력을 더 들여야겠지요!
보팅해주시고 댓글달아주시는 고마운 분들을 생각하면 이 무슨 어이없는 징징거림인지...ㅎㅎ

뉴비분들이 많아지고 소통의 대상도 늘어나다 보니
전부터 함께해오던 분들은 서로 뜸해지기도 했지만-
묵묵히 각자 스팀잇의 생태계를 위해 힘쓰며 서로 응원하는 게 느껴집니다-
그냥 꾸준히 그분들의 아이디를 보는 것 만으로도 힘얻곤 합니다 ㅠㅠ
마음을 다잡고 화이팅해봅니다! ㅎㅎ
(네시간 스팀잇하면 생겨나는 부작용.txt)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역시 카페에선 여유롭게 노트북하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저도 역시 카페에서 스티밋하고 있네요.ㅎㅎ

ㅎㅎ흐아... 며칠만에 날잡고 거의 네시간 내내 돌고 보팅하고 댓글달았더니
너무힘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카페가서 스티미언 자태 뽐내보고 싶네요.ㅎ

노트북이나 핸드폰만있으면 스티미언 자태 가능합니당 ㅎㅎㅎ

아몬드라떼는 무슨 맛이죠?? 카페라떼가 먹어본 최초의 라떼인데 ....ㅋㅋㅋ신농님 즐거워보여서 좋네요.

ㅋㅋㅋ이벤트 누리는 즐거움...ㅎㅎ!!
달달하고 고소한 아몬드향이 나는 라떼인데 넘 맛있어요!

아 ...ㅋㅋㅋ 하지만 제 입맛은 애기입맛이라 딸기요거트 스무디를 좋아합니다.ㅋㅋㅋㅋ보고싶단 생각의 깊이가 전 깊게 와닿네요. 감성적이어서 그런가?

신농님 오랜만에 글을 쓰셨군요! (근데 씬농이 맞나요? 아리쏭)
오늘 네눈을 보고.. 늘 보고싶단....ㄴㅇ라ㅓㄴ이ㅏㅓ리ㅏㅓ
손발의 시공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하던 반응이나왔네요!!!!!
오그리토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온?커피잔인가요? 저런 잔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ㅎㅎ 스팀잇 이벤트를 하는 곳이면 어디든 가고 싶지만... 강원도에서 왕십리까지는 거리가 조금 머네요 ㅠㅠ

그쵸! 스뎅... 아니 스테인레스 빅머그에 음료를 줘요!
넘 예쁘고 맘에 듭니다 > <

신농님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카페에서 팀플하는 학생들보면 왠지 저도 젊어진 기분이더라구요~
분위기있는 카페에서 분위기있는 포스팅 감사합니다~

스마트컴님 명절 잘 보내셨나요! ㅎㅎ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오늘 제가 신뇽님이 생각나서 피드에는 글이 안올라와서 팔로우가 끊어졌나 확인했었는데ㅎㅎ 듀랑고이야기후 포스팅이 없어서 듀랑고에 새해인사드렸었는데 오늘 포스팅 올라오시네요 ㅎㅎ 신뇽님 올한해에도 행복하고 즐거운일 가득하시고 생각해놓은 게 있으시면 꼭 이루세요!^^

ㅋㅋㅋㅋㅋㅋㅋ부끄러운 듀랑고글.....
지금 열심히 듀랑고글에 와주신 분들 방문중입니다 ㅠㅠ ㅎㅎㅎ
감사해요 우부님 > <

신농님 오랜만에 포스팅하셔서 반가운 마음에 달려왔어요^^
설명절은 잘보내셨죠~!!
아몬드라떼는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가까우면 가면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모카님! 명절 잘 보내셨나요 > <
아몬드라떼 이름이 넘 매력적인 것 같아요 ㅎㅎ
여기선 아몬드라떼만 시키게 되더라고요- 고소하고 달달해요!

반가운 씬농님~~~명절 동앙 바쁘셨나요?? 아니시면...듀랑고 열렙???ㅋㅋ 저 조만간 팟에 초대해주셔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겜할 자신 있어요!!!!

앗ㅋㅋㅋㅋㅋ루돌프님ㅋㅋㅋ
듀랑고글 이후에.... 많은 분들이
듀랑고 하느라 스팀 안한다 생각하시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ㅋㅋㅋ 부족에서 steemit 검색하시고 들어오세요! ㅎㅎ

전 부족원들께 누가 안되려는 마음으로 ㅠ ㅠ
간간히 하고있어요... 열심히못해서 죄송한 마음...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64.93
ETH 2468.3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