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의 소소한 이벤트 당첨 발표!🍕🎁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신농입니다 :)
우선...제 1월의 소소한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굉장히 놀랐습니다 ㅎㅎ
이벤트가 이런거였군요 😵

제가 주사위를 돌린 숫자와 가장 가까운 숫자가 나오신 두 분에게
선물을 드리기로 했는데요!

84_Easy-Resize.com.jpg

전 84가 나왔네요 :)

제가 드리기로 한
도미노피자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 기프티콘을 받으실 분은요...!


저와 같은 84가 나오신 @noscurf 님!
84-2_Easy-Resize.com.jpg


그리고 83과 85가 나오신 @singasong 님과 @dingtwo 님이십니다!
83_Easy-Resize.com.jpg

85_Easy-Resize.com.jpg


세 분께 7치즈 앤 그릴드비프(오리지널) L + 콜라 1.25L 기프티콘을 보내드릴게요 :)

https://open.kakao.com/o/g0xBkBG

여기 오픈채팅방으로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다른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Sort:  

어젯밤부터 나는 이미 당신의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싶지만 내 steemit 계정은 문제가 있습니다. 이 기회에 귀하의 게시물에 참석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이 steemit에서 관대 한 사람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위대한 힘이 당신을 거만하고 오만하게 만들지는 않습니다 ... 당신은 약자에 대해 매우 존경합니다. @xinnong

당첨 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모두 축하드립니다.. 제 몫까지 피자를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ㅠㅠㅠ

담엔 꼭 당첨되시기를...!!

당첨되신 분들 짱 부럽습니다 ㅎㅎ

다들 축하드립니다~ 저 오픈카톡방 들어가면 신농님과
톡으로 대화할 수 있는 건가요? :)
들어가고 싶은 욕구가 스멀스멀

흐하하 컴온 스텔라님 ㅋㅋㅋㅋ 😆😆😆

당첨된 분들 축하드립니다. 신농님도 수고하셨습니다.ㅎㅎ 이런 선물을 날리시니 안드셔도 배부를 듯.^^

전 역시 이벤트 복이 없네요ㅜㅜ
하지만 당첨된 분들 모두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싯농님 이벤트 준비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이벤트 당첨되신분들도 모두 축하드려요.
다음 이벤트도 기대해봐도 되는거죠?ㅎㅎ
그럼 굳밤입니다!!

당첨되신 모든 분들께 축하드립니다.ㅎㅎ

우와 신농님 강추! 피자라고 하셨는데! 당첨되신분들 너무 좋으실 것 같아요!^0^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67.84
ETH 3492.64
USDT 1.00
SBD 2.54